반응형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컴퓨터부품쇼핑몰로 유명한 컴x존에서 단돈 1500원정도에 구입한 스마트 링을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링모양을 하고 있어 스마트한 장비를 쉽게 걸 수 있다고 하네요. 여러분은 스마트 폰과 스마트 폰의 케이스룰  함께 사용하고 계실 텐데 저도 스마트폰을 구입 할땐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도 있는 이제품은 반지 모양의 고리를 손가락에 끼울 수도 있답니다. 

때론 영상을 시청 하시고자 한다면 고리를 이용해 폰을 경사 지게 만들어 보실 수가 있지요. 스마트폰에 꼭 필요한 악세사리로 스마트 링의 리뷰를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급형 아이링거치대 Iring Masstige ,Hook 다재다능한 반지형 스마트폰 거치대(차량용포함) 리뷰

스마트폰 거치대 다재다능한 [ 매직홀더 ] 거치대 개봉기 및 사용후기 

겉면에 스마트 링이라고 영문으로 쓰여 있고 내용물이 보이도록 포장되어 있으며, 스마트 장비를 쉽게 걸수 있다고 설명이 되는데,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지 자세히 살펴 보아야 겠지요.

상자 뒷면에 자세한 부착과 탈착이 쓰여져 있는데, 여러번 탈 부착을 할 수 있는 스마트 링은 고리모양의 스마트폰의 뒷면에 부착을 하도록 되어 있네요. 

뒷면 중앙쪽에 붙여 손에서 떨어 뜨리는 것을 방지하면 되겠지요.


반영구적인 실리콘 재질의 테잎이 붙어져 있고 다시 부착하려고 하신다면 물로 오염된 부분을 닦고 다시 부착 하면 쉽게 떨어 지지 않는답니다. 

작고 깔끔하게 나온 스마트 링을 꺼내 손위에 언져 보았어요. 크기도 아담하고 모양도 반지 모양이라 이쁘답니다.

뒷면의 모양을 살펴 보겠는데요, 실제적인 기술이 여기에 있는 것 같아요, 링 모양의 고리가 360도 회전 가능하도록 견고히 붙어 있답니다. 

부착면의 두께도 1.5미리 정도로 얇고 실리콘 테잎도 뒷면에 부착이 되어 있네요.


실리콘 테잎의 오염을 방지한 테잎을 제거해서 부착을 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은색의 심플한 디자인이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 지는데 그럼 폰의 뒷면에 중심쪽으로 붙여야 겠어용.


 뒷면 보호를 위해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투명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냥 바닥에 놓을때 뒷면에 알게 모르게 생활 기스들이 생겼는데, 이번 스마트 링을 사용하면서 그리 많지 않게 되겠지요.


손가락에 고리를 걸고 스마트폰을 사용해 보아야 겠어요. 단단히 고정되어 안정감을 주는 스마트 링이 폰을 안전하게 내손에 딱 달라 붙어 있는 느낌을 준답니다.

여러 각도로 고리도 돌려 보고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 링의 고리가 손가락에 끼워 져서 사용하기에 편했답니다. 

손에 넣어 안정감도 훨씬 좋았고 링도 손가락 보다 조금 크게 나와 아프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중지 손가락 보다는 검지 손가락에 고리를 많이 끼우고 다니고 있어요.


영상을 보거나 측면으로 보고 싶을때는 고리를 세워 바닥에 놓으면 내가 원하는 기울기로 만들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제품자체가 저가형이라서 그런지 전에 사용했던 1만원에 구입한 아이링과는 링을 회전할때도 조금 뻑뻑한것, 그리고 각도를 기울일때 각도조절에서 조금은 아쉬운 점으로 남는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아무튼 이런 악세사리를 사용하면서 더욱 스마트 하게 생활하는 느낌이 드네요.

다이소표 갤럭시노트4 포시즌썸 투명젤리 케이스편 - 저렴한 가격에 이쁘고 퀼리티 있는 노트4 케이스 추천

대륙의실수 중국 샤오미에서 제작한  블루투스 스피커 캐논 블랙 [완충시간, 음질 , 충전시간] 상세리뷰

[이케아 전동드릴 픽사]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휴대용 충전드라이버 개봉기 및 리뷰 사용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