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해봤습니다. 샤오미제품도 구입해보고 이제품역시 구입을 해봤는데 3시간이라는 짧은 플레이 타임만 뺀다면 소리도 준수하고 휴대성은 대륙의실수라고하는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제품 보다는 월등하다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캐논 블랙 [완충시간, 음질 , 충전시간] 상세리뷰사용기

포장의 앞면 박스는 요런 모양으로 생겼어요, 할인적용받아서 9,800원에 구입했던거 같은데 구입한지가 조금되서 정확한 가격은 생각이 안나는데 아무튼 1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입을 했네요.

제품의 포장된 외형은 이렇게 생겼는데 제조사는 조금은 생소한데, 소믹테크놀러지라고 하는곳에서 제조유통을 할고 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스피커 본체와 충전할수있는 유에스비 5핀미니케이블 그리고 설명서 총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손에 쥐고 있는게 바로 목줄인데 스피커를 목에 걸고 음악을 들을수도 있고 무엇보다 목에 걸고다니니 휴대성이 월등한 제품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목줄의 재질이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착용감도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이건 제품의 뒷모습인데 총 버튼이 4가지가 있는데 왼쪽부터 파워온/오프 버튼 그리고 소리재생및 볼륨 조절 버튼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전원을 ON 시키면 맑은 소리와 함께 상단 램프등에 파란색의 불빛이 들어 옵니다. 그이후에는  페어링할 기기에서 해당 스피커를 검색한후에 연결해서 사용을 하시면 되십니다.

위에는 직접 언박싱하면서 촬영해본 동영상리뷰인데 해당제품에 관심있는분들이라면 한번씩 재생해서 들어보세요.


이 목걸이용 블루투스스피커의 경우에느 저희집 막내꼬맹이 전용으로 구입을 해봤네요. 

이녀석이 구독자가 벌써 6천명 넘을정도로 소소하게 유투브 BJ활동 하고 있는데, 배경음을 블루투스스피커로 재생하면서 사용하는 용도로 쓰고 있어요. 


총평을 하자면 재생시간은 조금아쉽지만 가격대 성능비가 좋고 가격에 비해서 음질도 나름 들을만 한 제품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이케아 usb LED 램프 사용후기 리뷰 -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제품

수입과자 캔디류 - 쫄깃쫄깃하고 달콤한맛이나는 웨더스 오리지날 캬라멜 츄 솔직한 맛 시식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