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샤오미 LED등이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어서 샤오미제품도 구입해보고 이케아에 들러서 이케아표 저렴한 LED램프가 있길래 이것 역시 구입해봤네요. 


일단 가격이 1500원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샤오미 제품의 경우에는 상하좌우 이동하는데 제약이 있다면 이제품은 사용자가 어떤 방향이든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여 사용할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듯 싶습니다.

샤오미 램프 - USB전원으로 작동하는 휴대용 스탠드 led램프등

제품의 포장 정면의 모습입니다. 앞쪽에 IKEA라고 이케아 상표가 써있는거 확인할수가 있고 투명한 플라스틱케이스에 램프가 담겨져 있네요.


뒷모습은 자세한 제품설명부분이 있어요. 정확한 제품종류 USB LED등, 제품명 얀셰라고 기재가 되어 있고 중국에서 제조를 했네요. 

중국에서 제조를 했다고 해도 이케아이름을 달고 나온거라 품질에는 큰 문제가 없을듯 싶네요.

상품을 케이스에서 개봉한 모습인데 단순한모습입니다. 양쪽 끝부분에 USB기기에 접속할수있는 유에스비 단자와 반대편쪽에는 LED램프가 장착된걸 확인할수가 있어요.


자세하게 확대해서 찍어봤는데 엘이디램프는 위에처럼 조금 커다란 소자하나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샤오미등의 경우에는 색상이 주광색에 가깝다면 이제품은 완전 백열등과 비슷한 색상입니다. 주광색도 나쁘지않지만 눈에 피로도는 백열등 색상이 덜 피로하고 눈에 보기가 좋은 느낌이더군요.


요렇게 보조배터리에 USB단자에 LED램프를 장착해서 캠핑등을 같을때에 이동용으로 사용할수도 있고 혹은 저녁에 어두운 불빛속에서 PC를 사용해야할때 키보드 방향쪽에 램프를 향하게 해서 PC사용용도나 사용자들의 편의에 맞게 사용하면 되실듯 싶네요.


발광하고 있는 등의 모습을 촬영해봤는데 이렇게 찍으니까 빛색상을 확실히 분간이 되는듯 싶네요. 

샤오미와 이 램프와 둘중에 점수를 주자면 전 이제품에 더 점수를 후하게 주고 싶네요.그이유는 디자인빼놓고는 제품활용도와 보관등에서 이게 더 좋은듯싶네요. 

부담없는 저렴한 천원대 가격에  하나 구입해놓으면 쓸만한듯 한데 혹시 광명이케아 방문한일 있으면 구입해서 사용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네요.

*이글은 제품의 홍보나 바이럴마케팅글이 아니며 순수리뷰글입니다. 광고글로 오해하는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