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SB전원으로 작동하는 휴대용 스탠드 led램프 샤오미 램프] 요즘 중국 샤오미[ XIAOMI]가 한국에서 여러가지 제품들로 인해 상당히 상승세인데 저도 보조배터리 부터 해서 미니 USB 선풍기, 이번에 리뷰하게되는 실리콘재질에 각도조절이 가능한 초소형 휴대용 램프 스텐드까지 구입하게 되었네요. 

샤오미 보조배터리 공구 직구 10400 정품 사용법 및 충전시간 계산법 및 정품인증방법 과 자세한 사용 개봉기 리뷰소개

usb미니 휴대용 샤오미 선풍기 - 시원한 대륙의 실수제품 사용후기 리뷰

바로 위에께  XIAOMI 휴대용 램프 스텐드의 모습입니다. 가격은 온라인마켓에서 5천원 후반대에 가장 무난한 화이트 색상을 구입을 했네요.


색상은  총 5가지 (블루,핑크,그린,오렌지)등으로 판매를 하고 있던데 마음에 드는 색깔로 구입하면 될듯싶네요.

박스의 뒷면인데  소비전력은 1.2W를 소비하고 있다고 하고 나머지는 제가 영어가 짧아서 여기까지 ... ^^


LED 발광 등이 달려있는 정면의 모습입니다. 앞쪽에는 램프등이 있고 뒤에는 일반 USB포트가 있는걸 확인을하수 있습니다. 

내부 램프부분에 LED소자가 몇개정도 있나 자세히 확인해보니 총 6개정도의 소자가 들어 있더군요. 라이트 커버의 경우에는 눈에 해로운 직사광선을 방지까지 해준다고 하네요.


이건 반대로 뒤집어서 찍은 모습인데 위에 은색으로 된 부분은 전원을 투입했을때 led소자에서 나오는 발열,즉 열을 식혀주는 방열판역활을 하는 부분입니다.  사이즈가 작아서 서랍등에 보관도 용이하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보이네요. 


이렇게 중간부분을 원하는 각도로 휘어서 빛을 비출수가 있어요, 상하로는 자유자제로 휠수가 있는데 좌우로는 15도 정도로 돌릴수가 있답니다.


등을 켰을때 색상은 형광등 색보다는 백열등 색상에 가깝네요, 저는 집에서 식구들 잘때 몰컴하는 용도로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이렇게 모니터 중간부분에 설치해서 키보드 부분을 비춰서 타이핑 할때 도움이 되도록 사용할 예정입니다. 

다른분들의 주된 용도는 위에 처럼 휴대용 보조배터리에 삽입해서 독서하는 용도로 많이 쓰실듯 한데 캠핑용으로나 낚시 그리고 어떻게 사용하느냐는 사용자들의 마음에 따라서 다양하게 사용하면 될듯 싶네요.

간단하게 사용평을 미리 적자면 밝기도 생각했던거 보다는 훨씬 밝지만 단점은 조금 오래 켜 놓으면 발열이 상당해서 뜨겁게 까지 느껴지더군요. 


하지만 저렴하고 작고 밝은 스탠드가 필요한 분들께서 선택해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듯 싶은데 디자인 빼고 더 저렴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찾는다면 바로 위에 올려진 이케아에서 1,500원에 판매하는 LED휴대용 램프를 선택하는게 더 좋을듯 싶네요. [추후에 리뷰올릴예정] 그럼 잘 참고해서 구입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