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난감 닌자고 사부님 마스터 우 미니피규어 조립기]가장 저렴한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는 레고 닌자고 가까운 대형마트에 가면 쉽게 찾아볼 수가 있으면 돈 만 원도 되지 않고 있어서 부담 없이 하나씩 구입하여 여러 영웅들을 들을 하나씩 모아 가는 재미가 있지요.  

많은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 장난감으로 실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던 모든 용사들이 등장하고 있어서 책상 위에 진열해 놓으면 참 멋질 것 같아요.


닌자들을 사부 마스터 우 최고의 무술을 지니고 있으며 세상을 뒤흔들어 놓고 있는 악당 두목과 친동생으로 형과는 전혀 달리 착한 마음씨를 통해 형을 제압하기 위해 다양한 닌자들을 양성하여 힘겹운 싸움을 하게 되죠.


사부에 대해서 소개하자면 우측에 놓여 있는 스텟을 확인해 보시면 네 가지의 주요 속성들이 거진 80% 올라와 있을 정도로 모든 기능면에 있어서 여러 NINJA들 중에서 감히 최고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할 만큼 가장 뛰어난 전투 능력치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뒷 포장된 모습을 보면 이렇게 어떤모습으로 완성되는지 최종모습 사진이 촬영되어 있네요.  

사부님 강력한 파워를 지니고 있는 만큼 투철한 전투력을 바탕으로 현재 모든 닌자들중에서 극에 달할수 있을 정도로 오버로드와 맞써 싸워 갈수 있는 위대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영웅이지요.


 

구성품은 이렇게 카드와 블럭 두개로 되어 있어요,  카드는 높을 능력치의 레어 급이 들어가 있어요. 

블럭을 개봉해봤는데 대략 주요 부품들은 10가지로 되어 있어 사용설명서가 절대 필요 없을 정도로 그대로 맞는 데로 서로 끼워 연결만 시켜 주시면 간편하게 완료하실 수가 있어 수많은 레고들 중 가장 쉽게 완성되고 있는 캐릭터 터라 말할 수가 있습니다.

바로 위에 영상은 조립하는 동영상인데 어떻게 구성품들이 구성되어 있고 조립은 어떻게 하는지 참고하면 좋을듯 싶어요.


짜잔 전부 하나하나 블럭을 연결한후에 모두 완성시켜서 멋지게 찍어본 사진의 모습이에요. 

마스터 우가 무기를 들고 서있는 모습 다른 용사들에 비해 위렬적인 포스를 느낄 수가 있어요. 

그만큼 모든 닌자들 중에서 최고의 전투력을 자랑하고 있는 마스터 꼭 완성한 다음 다른 캐릭터와 한자리에 위치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측면에서 바로 본 결과 꼭 낚시터에 나와 고기를 잡고 있는 친근한 할아버지 모습처럼 보이는군요.ㅋㅋ 

뒤에서 촬영한 모습인데 등부분에서 섬세하게 인쇄가 된 모습을 확인을 할수가 있어요. 

이 사부는 평화로운 세상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병의 용사들을 키워온 마스터 텔레비전에서 보여주고 있듯이 항상 제자들이 위험에 처에 있을 때에 해성처럼 등장하여 놀라운 무공을 사용하며 적들을 매우 손쉽게 물리쳐 버리고 있다죠.



함께 구성되어 들어가 있는 모든 블럭들을 조립해서 사부와 무기거치대를  한번에 찍어 봤습니다. 

구입하실분들은 참고 하셨으면 좋겠고 짝퉁레고라 페인팅된 인쇄 품질이나 블럭의 마감처리등은 큰 퀄리티는 기대하기는 힘들지만 뭐 닌자고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제품일듯 싶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