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근처 대형 롯데할인마트에 들렸다가 우연히 파격할인코너에서 구입해서 먹어본 딸기팅쵹이라는 과자 시식기입니다. 

제조사는 조금 생소한곳인데 코스모스제과에서 만들고 유통은 롯데쇼팅주에서 유통을 하고있는 국산과자랍니다. 

가격은 얼마인지 포장지에 기재가 안되서 모르겠고 할인코너에서 한봉지에 오백원인가에 구입을 한 기억이 나네요.

초코수입과자  부담없이 싼가격에 푸짐한 홀리크레페 초콜릿맛 시식기


딸기팅쵹과자의 겉포장모습 핑크색 칼라가 주를 이루고 크게 딸기팅쵹이라고 기재가 되어 있어요. 

신선한 국내산 딸기 함유량이 0.24%첨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 직접 먹어보니 딸기맛이 강하게 나더군요.


이건 뒤모습인데 총 열량의 경우에는 145Kcal이고 중량은 68g이라고 적혀있네요.

 포화지방과 지방 함량이 많아서 다이어트 하는분들은 잘 생각하고 드셔야할듯...


먹어보려면 개봉을 해야겠지요~ 요렇게 질소반 과자반 들어가 있어요. 모양은 연한 핑크색상에 바나나킥처럼 휘어 있어 있어요.


직접 확대해서 찍어 봤는데 겉에 딸기맛이 나는 시럽이라고 해야할라나요? 

아무튼 하얀막으로 코딩되어 있어서 입에 넣었을때 식감도 괞찮고 딸기향이 강하고 바삭하면서 코딩막부분에 달달한 맛이 느껴집니다.


반으로도 잘라봤는데 이렇게 생겼어요. 인기가 없어서 할인코너에 파격세일해서 팔던데 정말 생각했던거 보다 맛있게 먹었던거 같네요.

쵹쵹한 느낌과  닷맛이 나면서 새콤달콤한데 드실기회 있으신분들께서 한번쯤 드셔도 나쁘지 않은 맛좋은 과자인듯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