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홀리크레페 초콜릿맛 시식후기를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는데 여러분들 혹시 피곤하세요? 그러면 오늘은 이 과자를 한 번 드셔 보는 것은 어떨지 싶네요. 

맛은 그냥 보시는 것처럼 달달한 초코이고 겉은 바싹한 과자입니다. 

모양이 고급스러워서 그런지 일반 과자 같아 보이지 않는 것이 손님 접대로 놓아도 좋을 것 같네요.요즘은 가정에서 학습지를 많이 하는것 같은데 그럴 때 내 놓으시면 딱 인것 같아요.

저는 선생님 오시는 시간이 딱 6시라 출출하실 선생님을 위해 커피와 함께 간식거리도 가끔 내놓는 편이거든요.

해당 홀리크레페 초콜릿맛 시식후기글은 광고 및 홍보성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며 구입후 순수하게 작성한 리뷰글임을 알려드립니다.

맛있는수입과자 추천 - 페이머스 아모스 초코릿칩쿠키 Famous Amos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제품 ,솔직한 맛평가 

우선 사진으로 봐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과자인데 양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여러가지 음료로도 즐길 수도 있고 어느 자리에서도 꺼내 놓아도 손색이 없는 과자라 그런지 저는 가끔 손님 접대시 이것을 다과상에 내놓는답니다. 


뒷면을 보시면 한글과 영문이 함께 있다 보니 솔직히 글씨가 조금 작게 나와 있어서 확인이 되실 지 모르겠으나 정말 중요한 부분은 큰 글씨로 한 번 강조해서 확인이 쉽게 되실 거예요.

이 제품은 초코가 들어간 제품이라 습한 곳이나 온도가 높은 곳에는 두지 않는 것이 좋으니 꼭 참고 하시고 과자라고 해서 그냥 실온에 두시면 안되시고 꼭 건냉한 곳에 보관하셔야만 이 제품의 맛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어요.


포장지를 뜯어 개봉해 보니 두 봉지로 나눠져 있는 것이 보이네요 .이것을 보고 느낀것은 한 곳에 포장하지 않아서 부스럼[부스러기]은 걱정이 안되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한번에 먹는 양을 조절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더 좋았어요.


사탕이나 초코렛을 많이 먹으면 시력에 영향을 미친다는 기사를 보고 아이에게 많이 미안하게 됐어요. 그냥 단호하게 끈지 못하고 자주 사먹게 했던 것이 미안하네요.

그래도 예전 보단 많이 줄어 들었지만 기사를 보고 나선 선듯 사주기가 그러네요 .요즘은 많은 과자들이 초코가 들어간 것들이 많아서요.고민입니다.


이렇게 친절하게 나눠져 들어있어서 아이둘이 있는 저는 서로 나눠 주기에 딱 좋더군요.

요즘 들어 애들이 서로 경쟁이 생겨 자꾸  숫자를 나누는 것을 봤는데 저희 아이들만 그러나 걱정을 했었는데 얼마전 마트에서 큰애들끼리도 서로 나누면서 싸우는거 보고 원래 그렇구나 생각하고 안심 되더군요.

앞으론 이렇게 친절한 과자를 사야 겠어요.ㅋ


멍석을 말아 놓은 듯한 모양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왠지 전통과자 느낌도 나네요.바삭하면서 부드러움도 주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피곤할때 한두개 먹는다면 피곤도 잡아주고 입안에 떱떱한 기분까지  없애 주니 꼭 맛 봐 보세요.


과자의 안은 생각보다 초코가 많이 들어 있지 않으니 기대하지 마시고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맛이 느껴질 만큼은 되니  너무 실망하거나 화내지 않으시면 좋겠네요. 

적당히 먹기에 딱 좋은 과자가 아닌가 싶어요.아이들은 금방 먹어 치울지도 모르겠네요.

코스트코 과자추천 젤리빈 맛 리뷰 및 구매 시식기

윤후젤리 -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돌돌말린 과일향 쫀득이 웰치스젤리 후룻바이더풋[fruit by the foot] 830g제품 맛 시식 리뷰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