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방학이라 아이들이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엄마들은 아이들에게 어떤 간식을 챙겨 주고 있나요?시중에 나와 있는 간식거리들이 많이 있긴 하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직접해주는 편인데 방학때라 매일 그렇게 해주기는 힘들잖아요. 그런데 마침 코스트코에 갔다가 딱 이거다 하는 걸 발견했답니다. 번거롭지도 않고 바쁠땐 아이가 직접해서 먹을 수도 있어서 이거 싶었죠. 치킨을 싫어하는 아이들은 없을 거예요.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나오면서 주부인 저에게는 고마운 식품이 아닌가 싶네요.


아이들 간식거리 - 대림선에서 만든 청량고추가 들어있는 "매콤 즐겨바" 핫바 시식기 및 간단한 맛 보기

한봉에 많은 양이 들어 있는데도 생각보다 저렴하다라구요 .그래서 얼른 집어 들었죠 주부인 입장에서 어디 식품회사 인가도 중요하다 보니 다져보았는데 믿고 장바구니에 담아도 될 회사인거 보이시죠?이렇게 주부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맘놓고 먹일 수있도록 많은 회사들이 신뢰성 있게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하림치킨너겟 조리를 하기전 앞표지를 보면서  심적으로 더 믿음이 가는건 브랜드 파워 1위라는것은 제가보기에는 조금은 신뢰가 가는듯하네요.(하림이 음식을 많이 안먹어봐서 정확히 어떤 업체인지는 알수는 없습니다. ㅠㅠ) 

우선 많은 양을 자랑이라도 하듯 굉장히 많이 들어 있어요.그리고 무엇보다 국내산 닭고기가 무려 77.73%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맛있을 것 같았어요. 솔직히 어른인 저는 이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애들은 엄청좋아해요. 그래서 그런지 애들도  양은 양이 들어 있는 치킨너겟을 보고 깜짝 놀라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사오는날 바로 요리해주기로 하고 뒷면에 있는 조리 방법을 자세히 읽어 보았지요. 우선 온도가 중요한것 같았어요.너무 높아도 안되고 너무 낮아도 안될것 같더라구요.기름은 무슨 요리를 하든지 위험한 것 같아요.온도를 쾌 높게 해서 해야 하니깐 안전에 주의해서 하셔야 해요.  


맛있는수입과자 추천 - 페이머스 아모스 초코릿칩쿠키 Famous Amos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코스트코 과자추천 솔직한 맛평가 시식기및 리뷰

그리고 조리법 아래에 생활의 지혜까지 알려주셔서 많은 양 일지라도 두고두고 오래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냉동된 제품은 뭐든지  해동후 다시 냉동시키면 맛이나  형태가 망가지는 것 같아요 .그런거에 대한 지혜와  조리할때의 팁을 참고 하셔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라는 점을  설명해주는 거네요. 


봉지를 뜯어 보았더니 모양도 그대로 이고 서로 들러 붙지도 않아서 쉽게 꺼내 쓸 수 있었어요. 포장지가 지퍼식으로 되어 있어서 남은 거는 냉장고 냄새가 배이지 않도록 잘 밀봉해서 뒀답니다.음식에 냉장고 냄새가 배이면 음식의 맛이 떨어지는것 같은 재료가 있어요.그중에 하나가 이거 같아요.


▲조리 방법에는 두가지가 있는데 후라이팬사용과 튀김냄비 사용이 있더라구요.그래서 저는 후라이팬을 선택했답니다.

그리고 설명에는 기름을 두르고 온도 170~180도씨의 온도에 치킨너겟을 5~6개 정도를 넣어서 3~4분  정도 튀김 해서 드시라고 했는데 저는 정석대로 안하고 그냥 많은 양을 한꺼번에 했는데 결과는 이렇드라구요.  


한꺼번에 많은 양을 하다보니 기름온도가 있어서 그런지 쉽게 겉표면이 타버리더라구요.그래서  정신없이 뒤집어서 다행히  노릇노릇한 걸 많이 건질 수 있었지요. 한꺼번에 많은 양을 하는건 추천해 드리고 싶진 않네요. 보시는 것처럼 실폐확률이 높거든요. 


잘 튀겨진 것을 그릇에 담으셔서 이것을 더 맛있게 드실 수있는 방법이 있는 데요 케찹이나 소스 가 있으시다면 함께 드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네요.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함께 먹으니깐 새콤한 캐찹이 더 맛을 더해 주는 것 같아요. 저힌 머스타드와 함께 먹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꼭 진짜 뼈 없는 치킨을 맛보는 것  같아 이것도 괜찮았어요. 아이들의 간식도 되지만 요즘은 식사 반찬으로도 먹게 되네요.너무 쉽고 초 간단 요리다 보니 자꾸 끼니때 마다 식탁에 올라 오네요.아무리 좋은 것도 과하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뛰엄뛰엄 올리려고 하고 있습니다.밥반찬으로 먹었을때  단점이 있다면 아이들의 식사에 편식을 유도하는부분이 있는거 같은데 뭐 아이들이야 맛있는것만 먹으려는 습성이 있어서 그런듯 하네요.

지금 작성한 글의 경우에는 체험단등의 글이아닌 순수한 리뷰글이며 업체의 어떤 협찬이나 광고목적이 아님을 분명히 밝힙니다. 또한 저만의 생각을 기재해서 여러분들과 약간은 다른의견이 있을수 있답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제비 만드는법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아이들과 함께 재미게 그리고 건강하고 영양만점 맛있게 수제비만들기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있는 천일냉동에서 제조한 싱싱한 통새우가 많이들어있는 맛있는 " 새우볶음밥시식기 " 리뷰소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