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잉~ 회사냉장고를 열어보니 대림선에서 제조한 매콤즐겨바라는 핫바가 있어서 간단하게 한번 먹어본 시식기를 작성해봤습니다. 일단 느낌은 길거리를 가다보면 판매하는 핫바와 흡사하고 맛또한 흡사하다고 할수가 있겠고 다만 조금틀린점이라고 할수있는건 약간 매콤한맛이 추가되어서 조금은 다른 맛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하지만 나름 배고플때 간식용으로 즐겨먹기로는 나름 쓸만한 음식인거 같은데 밑에서 한번 시식기를 함께 봐주시기 바랍니다.


심각한 한국산 과자 과대포장 실체 -질소만 가득한 실태영상 및 언플하는 국산 ,수입과자 비교 영상

일단 제품의 모습인데 포장마차나 분식점에서 판매를 하는 오뎅처럼 코치에 꽂아져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난 매운맛이다 라고 I'm Hot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는 모습도 볼수가 있구요. 제품명은 메콤즐겨바 이고 내용량의 경우에는 70g이고 칼로리는 80kcal라고 표시가 되어 있네요.


반대로 쏘옥 하고 뒤집어본 모습 유통기한이 표시가 되어 있는데 이런 어묵류의 경우에는 냉장보관하지않고 실온에서 보관하면 쉽게 부패할수 있다고 하니 꼭 냉장고안에 보관을 하셔야 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제품에 들어간 원재료들이 상세하게 기재가 되어 있는데 매운맛을 내기위해서 청량고추도 넣었고 국내산 당근및 파등의 야채 그리고 주원료인 어육수입산으로 이루어진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밑에 보시면 주의사항이 있는데 먹을때 어린아이들의 경우엔느 장난치다가 나무꼬치등에 찔려서 상해를 입을수도 있다고 하니 이런 꼬치류를 먹을때는 얌전히 자리에 앉아서 먹으라고 하는군요. 또한 해당 식품을 제조할때 밀이나 대두 계란 우유를 사용한 제품과 동일한 제조시설에서 만든다고 하는데 깨끗하다는건가요?


전자레인지에 30초간 가열하고 난 모습인데 위쪽에 보시면 벌어진곳이 있는데 해당부분을 양쪽으로 잘 벌려주시면 이렇게 내용물이 보이면서 안쪽에 즐겨바를 꺼내서 바로 드시면 되십니다.


중요 핫바를 손으로 쥐고 있는 모습인데 기름기가 좔좔 흐르고 안쪽에 당근들이 쏙쏙 박혀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맛은 우리가 늘상 먹었던 핫바의 맛과 비슷하지만 너무 맵지 않고 약간 매꼼한 맛이 짬뽕된 맛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요런건 단번에 반씩 뚝뚝 깨물어 먹어야 제맛이라고 할까요 베어먹은 부부를 보면 잘게 썰어넣은 당근등이 안쪽에 잘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가격은 제가 구입하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간단하게 간식용으로 드시기에는 딱 좋을꺼 같고 이렇게 그냥 드셔도 좋지만 캐첩이나 다른 소스들이 있다면 뿌려서 드시면 더욱더 맛있을듯 하고 청량꼬추가 들어있다고 해서 아주매운맛이 나는게 아닌 약간 매콤하니 아이들이 먹기에도 딱좋은 간식거리일듯하네요.

하지만 양이 적어서 먹었더니 간에 기별도 안가네요, 동영상도 촬영해서 올려드리려고 했는데 그건 왠지 오버같아서 영상은 촬영하지 않았네요. 성인 남자의 경우에는 두개는 먹어야 배부르지않고 간단하게 먹었다 하고 느낄거 같네요.나중에 시간날때 맛보도록 해보세요. 


코스트코 과자추천 -정말 맛있는 와플,초코릿 비스킷이 들어있는 줄스 데스트루퍼 JULES DESTROOPER


출출할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간식거리 - 오뚜기밥 김치참치 덮밥 솔직한 맛평가 시식후기


군대에서만 먹었봤던 그맛을 이제는 집에서 맛봐보자 전투식량 해물짬뽕라면밥 솔직한 맛평가


불만제로 몸에 안좋다고 광고하는 첨가물 논란, 커피믹스의 비밀-한국인입맛을 사로 잡은 첨가물 카제인나트륨 안전성은 어떠한가?


대창구이의 진실 먹거리x파일 -맛있는 곱이라생각하고 맛있게 먹던 대창의 충격적이고 조금은 어이가 없는 실태의 모습 


해당 시식기의 경우에는 홍보및 광고가 아닌 제품에대한 순수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대림선과와 저와는 전혀 무관하며 맛의 평가는 극히 개인적일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