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에서 많은 과자와 젤리를 사보았지만 이만한 과자는 없는것 같아요.첨엔  무슨 맛일까 궁금을 안고 무려 두박스를 겁도 없이 장바구니에 넣어와서 과자를 먹어 보았는데 솔직히 너무 달아서 후회했답니다.그런데 신기하게도 자꾸 손이 가게 되는 과자 중에 하나가 된것이 아무래도 맛보단 단것에 중독이 되어 가는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아이들도 한두봉지씩 뜯어서 먹다 보니 금세 한박스가 순식간에 없어지는 거예요.그렇게 두박스를 다 먹고 난후 또 다시 찾은 이곳에서 나도 모르게 또 한박스를 카트에 실었더라구요.솔직히 단맛에 처음에 거부감을 보였는데 자꾸 먹게 되네요.    

 ▲이번에 광명에 위치한 코스트코에서 구매하려고 카트에 잔뜩 담아놓은 카트를 볼수가 있네요. 과자 박스 안에는 많은 양에 봉지가 들어 있는데 맛이 강해서 한봉지를 뜯어도 그 자리에서 다 먹진 못하는 것 같아요.어른이니깐 그런가 했는데 아이들도 익숙하지 않은 과자 맛이라 그런지 한꺼번에 많은 양을 먹진 않더라구요.그래서 늘 몇개씩 남게 되는것 같아요.


 

처음엔 박스를 뜯고 와 많다 했어요.그래서 안에 들어 있는 봉지를 뜯어 보고는 솔직히 실망을 했어요. 요즘 한국과자 너무하다라는 기사 많이 나오잖아요. 그래서 다른나라꺼는 다른가 했는데 양이 생각보다 적게 들어 있어서 뭐야 했는데 이유가 있었어요.

그양일 수 밖에 없는것은 너무 달다 보니 더 먹을 수가 없으니깐 자연스레 과자가 남게 되는데 더  많은 양이 들어 있었다면 곤란했을것 같아요.그래도 한국과자 양보다는 훨씬 많은 양이었어요. 남은 과자 처리하는게 일이 되다 보니 부담스럽더라구요.


 먹다 남은 과자를 밀폐용기에 담아서 다음에 먹을 수 있도록 두어도 아이들은 새로 봉지를 뜯어서 먹지  다시 먹진 않는것 같아요.아무래도 처음 그 맛은 아니여서 그런가 봐요.지금은 어느정도 그 맛에 익숙해 졌는데 이젠 한봉지 뜯으면 그 자리에서 다  먹더라구요.  


  맘껏 먹을 수 있도록 자유롭게 두었더니 너무 많은 당을 섭취하게 되는 것 같아서  이제는 매일 말고 간격을 두고  간식으로 적당양을 주려고 해요.코스트코에 장점은  많은 양을 한꺼번에 대량구입이 가능하다라는 것인데 이것을 잘 못 이용하면 되려 단점이 될 수도 있다라는 걸 느꼈어요. 


  대량 구입을 하다 보니 시중에서 사는 것보다 조금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점이 있는데,아무래도 통제가 어려운 어린 아이를 두신 부모님들이라면 이렇게 단 과자는 오픈해 두지 말고 보이지 않는 곳에 두어 칭찬의 상으로 주시는 것이 더 낳을 것 같아요.저도 이젠 가급적 과자는 비싸지만 시중에서 사게 되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이 과자가 나쁘다는 것은 아니예요.제가 먹어본 과자 중에 그래도 초코칩쿠키가 제일로 괜찮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어요.사실 여러과자를 먹어 봤는데 왜 이렇게 달게 만드는지 궁금한데 저희도  맛있다는 과자 만을 소개 받아 선택해서 구입해 보았는데  달지 않은 과자도 있는지 담에 자세히 더 둘러 보아야 겠네요.


 단맛을 즐기신다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인  한봉을 뜯었을 때 남기지 않고 다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단맛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많은 양을 남길 수 있어요 왜냐하면 처음 드시는 분들은 상당히 강한 단맛을 느끼실 수 있기 때문이예요. 남은 것은 락앤락 통 그릇에 담아서 보관하시면 어른들은 먹을 수있을 지 모르나 아이들은 먹지 않더라구요.  


 초코가 과자와 함께 구워져서 그런지 모양은 다양하고 봉지에서 꺼내서 드실때 손에서 오랫동안 머무르면 초콜렛이 녹으니깐 봉지에서 꺼내 바로 입으로 드시기 바래요. 보시는 것처럼 가루가 조금 떨어지는 과자기 때문에 누워서 먹거나 이불위에선 드시는 것을 삼가해야 해요. 안그럼 주변이 지져분해 진답니다.


 쿠키에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라는걸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우리나라 과자는 솔직히 너무 비싸고 양도 너무 적게 들어 있어서 몇개 안사도 엄청난 금액이 나오는 데 수입은 솔직히 많은 양을  대량으로 구입해서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편이예요. 여러분들께서도 코스트코에 가실일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드셔보셔서 맛을 평가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그럼 Famous Amos 페이머스 아모스 초코릿칩 쿠키의 리뷰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