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구입해본 LELE에서 만든 짝퉁레고 해골 버섯소 레고 마인크래프트 미니피규어 제품에 대한 리뷰를 진행하려고 하네요. 집에 막내꼬맹이가 레고를 워낙 좋아하고 만들기를 좋아해서 이번에 큰맘먹고 다양한 시리즈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바로 그중 하나인 짝퉁레고 Lele에서 판매하고 있는 6-12(79018) 시리즈 제품입니다. 어벤져스 시리즈 피규어도 함께 구매을 했는데 어벤져스제품의 경우에는 너무 질이 않좋고 도색도 안좋았는데 해당 제품은 그래도 퀄리티는 조금 있는 정교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바로 개봉하게 되면 이렇게 총 3가지가 들어가 있는데 바로 해골 (Skeleton souelette Esoueleto) 과 함께 버섯소 그리고 저건 정확한건 모르겠는데 배를 조정하는 듯한 모형 이렇게 총 3가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전부 조립하고 나서 돌림판에 올려서 여러각도에서 볼수있도록 찍어본 영상의 모습인데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는지 영상을 통해서 보시면 한눈에 보시기 편할듯 싶네요.[근데 판에 올린게 조금 균형이 안맞았는지 덜커덩 거리네요 ㅜ,.ㅜ]

제품외형의 모습인데 해골과 버섯소 그리고 조향핸들 총 3가지가 제품표면에 프린팅 되어 있네요.


개봉한 모습인데 조립을 위한 설명서와 함께 두가지로 밀봉되어 있는 블럭봉투가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으세요. 봉투가 각지 제품들이 따로 담아진건 아니고 한곳에 넣지않고 그냥 두곳으로 분리를 했더군요. 처음에 조립할때 해골부터 하고 소이런식으로 할려고 하니 전부 따로 따로라서 전부뜯어서 했다는.. 암튼 조립시에 봉투는 전부 오픈하시고 하시면 되세요.


위에는 박스의 외형과 그리고 개봉및 자세한 리뷰를 진행하는 장면의 유투브 영상입니다. 어떤것들이 들어가 있는지 상세하게 영상을 통해서 알아볼수가 있으니까 구입하시려는분들께서는 한번씩들 보시고 참고해주세요.


요녀석은 바로 스켈레톤이라는 마크의 대표적인 악의무리 캐릭터인데 한손에는 활을 들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듯한 피규어 입니다. 정면에서 근접 촬영해본 모습인데 퀄리티가 나쁘지는 않네요.


옆면에서 비스듬하게 촬영한건데 섬세한 모습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이번에는 바로 뒷모습인데 아기자기 하고 귀여운 모습을 확인할수가 있겠네요.


이번에는 빨간색 몸에 등에는 버섯을 달고 다니느 귀여운 버섯소의 모습 정면은 너무 특징이 없어서 바로 옆변에서 찰각 찍었는데 이녀석을 만들때는 설명서를 보시고 하셔야 하세요. 꼬맹이가 조립을 못해서 우숩게 알고 초반에 처음 제가 조립했다가 10분정도가 넘게 걸린듯 하네요. ㅋㅋ 한마디로 설명서 필독 아니면 위에 사진을 보시면 그냥 만들수도 있을꺼같네요.

 

하얀색과 빨간색으로 이루어진 앙증맞고 귀여운 엉덩이가 특징인 뒷모습 이랍니다.


요건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배의 조향핸들같은 제품 저걸 버섯소 블럭위에 따악 올려도 잘 고정이 되더군요.


마지막으로 전부 세가지를 한곳에 모아본 모습인데  제가 이번에 많은 제품을 구입해봤는데 다양한 제품의 피규어를 소개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캐릭터부터해서 다양한 영웅 히어로와 심슨등 많이 구입을했는데 기대해주셔도 좋을듯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