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롯데리아에 들러서 아이들과 함께 들러서 차승원씨가 모델로 나와서 한참광고하고 있는 신메뉴 강정버거를 먹어봤네요. 

두툼한 치킨 가슴살하고 달콤하면서 매콤한 맛을지닌 강점소스를 함께 넣어서 만들었다는 강정버거인데 먹어보니 나름 괞찮더군요.


강정버거를 먹어보려고 한건 아닌데 메뉴를 주문하려고 보니 이렇게 직접 매장에서 만든 수제 광고포스트가 눈에 보여서 먹음직스러워서 시켜먹게 된거에요.

슈퍼맨

 [누가 만든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디테일하게 잘 꾸며놓은듯 하지요?]

직접만들어먹자!! 코스트코모짜렐라치즈스틱 조리및 리뷰시식기- 집에서 간단하게 맛있는 간식 치즈스틱을 만들어 드셔보세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전부 나왔는데 강정버거는 위에 보시면 가장 오른쪽에 빨간포장지로 쌓아진게 바로 강정버거입니다. 

짜잔~~ 오늘의 주인공이 등장하였네용~ !! 종이를 전부 올려서 한번 사진을 찍어봤는데 광고사진과는 사뭇다른모습입니다. 

뭐 그래도 맛만 좋다면 사진하고는 틀려도 크게 불만은 없지요~


버거빵을 올려서 속내용물들이 뭐가 있는지 살펴봤는데 홍보상진에는 하단쪽에 많은양의 양파들이 있는데 뭐 거의 보이지를 않네요. 

가장 위에는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치즈 그리고 패티,그리고 가장밑에는 이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은 양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과연~ 어떤맛인지 정말 궁금했는데 몇번 베어먹어봤는데 맛을 평가하자면 매콤달콤한 소스와 식감은 약간은 새우버거처럼 탱글탱글한 맛도 나는거 같고 강정보다는 치킨너겟에 가깝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그리고 치즈가 함께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나름 맛있게 먹었던거 같네요. [근데 양파좀 많이좀 넣지~ 너무 조금넣은듯 하네요'']


위에 영수증인데 강정버거세트가격은 세트시에 5,700에 판매되고 있고 단품은 3,700원 구입해서 드실수가 있다고 하네요. 


[사진출처 : http://www.lotteria.com 홈페이지]

리고 매장쪽에 보니 아이폰모양처럼생긴 귀여운 도라에몽 밧데리 충전기를 한정판매로 13,000원에 판매하고 있던데 모든 세트메뉴중 하나를 드시게 되면 9천원에 구입할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한번 구입해볼까 했는데 용량이 4000대라서 패스했습니다. 하지만 필요하신분들께서는 구매해도 나쁘지는 않을꺼 같네요. 

대륙의 실수!! 샤오미 보조배터리 공구 직구 10400 정품 사용법 및 충전시간 계산법 및 정품인증방법 과 자세한 사용 개봉기 리뷰소개

그리고 삼성카드를 이용해서 결제하시는 분들께서는 1+1으로 강정버거를 드실수가 있다고 하는데 행사기가은 4월12일 까지라고 하니까 삼성카드를 가지고 계신분들께서는 행사에 참가하셔서 하나도 받아서 드셔보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롯데리아 행사및 착한점심 ,썸머타임,새우버거1+1,착한메뉴 런치의 상세한 가격정보 와 시간대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