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도빠른 트랜센드 sd카드 MLC방식의 64GB 600x 전송속도 90MB/s 개봉기를 작성해보는데 요즘 제가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자꾸 미러리스 카메라쪽에 관심을 두는 바람에 돈이 통장에서 자꾸 말라가는데 최근 구입한 소니 미러리스 A6000카메라 번들용 8기가 용량의 SD카드의 용량의 압박과 또한 속도문제로 인해서 오픈마켓에서 구입한트랜센드 SD카드 Class10 U1 64GB에대한 실제 사용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해당글은 특정제품을 홍보하고 광고하려고 작성한 바이널마케팅 글이 아니며 본인돈으로 구입후에 순수하게 사용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일단 포장되어진 제품의 외형의 모습인데 케이스 위에 보시면 MLC라고 표기가 된걸 확인할수가 있는데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메모리의 경우에는 TLC로 저장할경우에는 속도도 느리고 수명도 짧고 데이터 손실이 올수가 있어서 MLC제품으로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윈도우 8.1 태블릿 dell venue 11 Pro] 델 베뉴 11 프로 i5 끝판왕 리퍼버전 제품 개봉기 및 한달정도 사용한 솔직한 장.단점 소개 

가격은 위에처럼 쿠폰이거저거 적용해서 배송비 포함해서 34,000원 정도에 구입할거 같네요.위에 주문정보는 할인사항은 표기가 안되어서 나오네요.  

몇년전에 16기가를 4만원넘게 구입했던거 같은데 정말 많이 싸진느낌이랄께요. 


파일시스템은 exFAT로 되어 있으며 정확한 용량은 60.3GB로 잡히는 모습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뒤에는 자세한 상품정보인데 온통 제가 싫어하는 영어로 설명이 되어 있어서 자세한 내용은 패스해봅니다. ^^


확대해서 찍어본 사진인데 밑에서 부터는 본격적으로 실 사용 리뷰를 함께 보도록 할께요.


좌측은 바로 오늘 도착한 따끈따근한 트랜센드 SDXC 600배속 클래스 10 전송속도 : 최고 95MB/s 그리고 우측은 소니번들 8기가 SD카드의 모습 클래스 4 전송속도 : 최고 15MB/s 의 제원을 가지고 있는 메모리로 비교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A6000의 연속촬영기능을 이용해서 어느정도 속도의 차이가 되는지 직접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속도비교는 실제 기계를 하는게 가장 좋을듯 해서 PC 메모리 리드기를 이용한 벤치는 제외하였습니다.


마치며 잠깐 사용한 소감은 전에 사용한 메모리보다 상당히 실제 사용시 속도체감을 할수가 있었으며 저렴한 가격대에 이렇게 고용량의 메모리를 구입해서 용량의 압박에서 벗어나 즐겁게 사진촬영을 할수 있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오픈마켓에서 현제 트랜센드 지금 리뷰한 제품을 구입할수가 있는데 몇개를 주문해서 사려고 했는데 1개단위로 배송을 하고 묶음배송이 안된다고 해서 한개만 구입을 했는데 사시려는 분들께서는 참고해주시기 바라고 속도가 느려 답답하셨던 분들이나 용량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은 구입하시면 좋은 선택일듯 하네요.

대란에 구입한 eos m  개봉기및 사용 장단점 리뷰 -입문자에게 딱좋은 캐논 미러리스 이오스엠 번들킷 밧데리 구입정보소개

대륙의 실수라고 하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공구 직구 10400 정품 사용법 및 자세한 사용 개봉기 리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