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리아 9월행사 리아데이및 썸머타임,1+1,착한점심,착한메뉴 런치의 가격정보및 시간에 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하네요, 우리집 꼬맹이가 가장 좋아하는 패스트 푸드인 햄버거를 판매하는 롯데리아의 리아데이관련 싸게 드실수 있는 메뉴및 가격이 어떤게 되는지 그리고 적용되는 시간은 언제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썸머타임에서의 할인되는 메뉴도 알아보고 이것역시 시간대를 한번 알아보려고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며칠 남지않은 리아데이이기에 값싸게 드실분들은 꼭 필독해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볼께요. 

해당글은 롯데리아를 홍보및 광고를 하려고 작성한 글이 절대로 아니며 위회사와 저는 전혀 연관이 없는 순수한 정보성 리뷰글이니 오해는 금물입니다.


맛있는 생선초밥과 샐러드를 마음껏 무한대로 드실수가 있는 바이킹스매장 가격 및 할인정보-가족들과 함께 먹을수 있는곳, 배부리게 먹은 시식후기

오늘 막내꼬맹이와 함께 다녀온 저희집근처 시흥시 대야동에 위치한 매장에 방문을 했지요, 주위 가까운곳에 맥도날드도 있지만 롯데리아 항상 이곳만 오는데 이유는 찌질할수도 있지만 맥도날드에서는 콜라리필이 안되는 순간부터 발길을 끊어 버렸지요,

패스트푸드 햄버거등을 먹다보면 목이 말라 콜라를 많이 먹는데 이것까지 제한한거 보고는 항상 이곳만 찾게 되는듯 하네요, 헐,,, 잡소리가 길었네요. 그럼 본문으로 들어가볼께요~


어떤 인쇄물을 촬영한게 아니라 제가 직접 매장바깥에서 붙어있는 광고물을 촬영을 해보았는데 유리에 비친 제모습이 보이는군요, ㅋㅋ 치즈스틱의 경우에는 9월23일날에는 원래 1,900원인데 9백원 그러니까 거의 반값이 할인된 1,000원에 드실수가 있네요.주의 하실부분은 제휴카드와 멤버스카드는 할인이 제외가 되고 그리고 홈서비스와 일부점포에서는 해당사항이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가장중요한 시간은 2시부터 10시까지 진행을 하는군요.


먹방하면 돈많이 버나요? 요새 먹는방송이 상당히 인기가 많고 잘생긴 미소년외모를 지닌 뿌직이라는 아프리카 유명 비제이분께서 진행하는 햄버거 5종-감자튀김,치킨+콜라 및 기타 음식들을 대거 먹는 방송인데 재미로 밑에 글을 읽기전에 시청해보세요, 말도하면서 나름 재미있는거 같더군요. ㅋㅋ


두번째로는 새우버거는 할인은 아니고 이때 해당메뉴를 주문하게 되면 원플러스원으로 하나더 선물을 주는군요, 아까와 조건은 같으며 다른점이라고는 날짜가 9월24일날 하루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썸머데이라는 날짜와 상관없이 드실수가 있는 데리버거를 천이백원에 그리고 뿌려먹는 재미와 여러가지 맛을 내는 양념감자를 단돈 저렴한 천원에 구입할수가 있네요, 하지만 오늘 이걸 주문하려고 했더니 이쁜 아르바이트 직원여성분께서 "공휴일은 적용이 안되십니다.

고객님 " 아놔~ 엄청 무안하더군요... 공휴일 그러니까 토요일 일요일날은 못드시니 평일날 시켜서 드시면 되세요~사진찍었는데 거울에 얼굴이 똬아~ 찍혀버려서 모자이크 처리했네요,ㅋㅋ


마지막으로 하루종일 부담없이 드실수가 있다는 착한메뉴들이 있는데 꽉한 미트 포테이토 버거와 포크커틀렛그리고 마지막 오징어가 이천원에 먹을수도 있고 그리고 콘셀러드및 센데아이스크림및 오니언링을 저렴한 천오백원 마지막으로 3가지인 음료수 관련 아이스티와 콜라및 사이다 아메리카를 단돈 천원에 또 판매하고 있네요. 음료관련해서는 리필여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위에 부담없는 메뉴는 학생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있을듯 보이는군요. 그럼 맛있게 드시고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은 패스트 푸드가 엄청안좋다고 하니 피해주셔야 하는거 잊지마세요. "앞서 말씀드렸지만 해당 업체와 저는 전혀관계없으며 광고나 홍보성 글이 아님을 다시한번 밝힙니다."(한마디로 돈받고 글쓰는 인간아니라는거죠!!)그럼 및 소개는 여기까지하고 이만 쓔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