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창고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에서  3개월이상 먹을량인  과자를 집에있는 아이들을 위해구입하는데 20여만원을 지출하였습니다. 그중에 구입한 과자중 하나가 밑에 보이는 사진속의 코스트코의 젤리벨리인데 근래 큰인기를 끌었던 스마트폰 캔디크래시사가 게임속에 등장하는 여러 모양의 캔디와 똑같은 외형을 지니고 있는 젤리이지요, 그럼 자세한 시식및 제품리뷰를 보도록 할텐데 해당 리뷰의 경우에는 광고성이나 홍보가 아닌 지극히 개인 주관적인 글임을 참고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힘든 군대에서 먹던그맛?  전투식량 해물짬뽕라면밥 솔직한 시식후기


집에서할수있는놀이 - 온가족이 함께즐기고 아이들과 놀아주기 좋은 할리갈리 보드게임, 하는법도 소개

[출처:SBS  생방송 투데이]

포장상태의 경우에는 위에처럼 투명한 플라스틱 통에 안에 내용물이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95%까지 촘촘하고 빼곡하게 젤리가 채워져 있고 무려 1.8Kg이나 중량이 됩니다.하지만 우리나라에서 팔고있는 어떤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바로밑에 첨부한 사진을 보신다면 젤리빈과 확연하게 다른 내용물이 너무 차이나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정말 우리나라 과자업체 정말 어처구니없고 정말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후면에 표기된 식품위생법에 의한 표시사항의 정보인데 식품의 유형은 캔디류로 되어 있고 제품을 만든곳은 미국이며 제조사는 젤리벨리 캔디 컴퍼니사에서 제조 그리고 수입한 곳은 코스트코 코리아에서 제조를 하였네요. 위에도 중량을 표기해드렸는데 총 1.8키로의 무게와 총 열량이 6,300Kcal 해당 캔디를 제조한 원제료명은 중간부분에 상세하게 표기가 된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투명색의 플라스틱통으로 보셨듯이 상당히 많은 색상과 종류의 캔디들이 눈에 보였는데 역시 뒷면에 어떤종류와 색상으로 되어있는지 상세하게 소개가 된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무려 각기다른 종류의 캔디만 45종류가 들어있네요.



직접 개봉하려는 영상인데 맨위의 빨간색상의 뚜껑을 왼쪽방향으로 돌리면 위에처럼 뚜껑이 열리게 되고  하얀종이로 밀봉이 되어 있습니다. 손가락을 이용해서 제껴올려주셔서 개봉을 해주시면 되시겠지요~


개봉해본 모습인데 국산제품에서는 절대볼수없을정도로 안에 내용물들이 꽉채워진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그리고 알록달록 하고 반짝반짝 빛나는 젤리들의 모습들이 먹는것 보다는 이쁘게 붓을 이용해서 조약돌에 색칠해 놓은듯한 장식품이라는 착각까지 들정도로 이쁜모습입니다.


총 45가지의 종류라고 해서 직접 전부 간추려 보려고 했는데 포기하고 35개 정도만 분리해서 찍어 보았습니다. 맛의 경우에는 각기 다른 맛을 내는데 제가 아이들이 아니라 어른들의 입장에서 맛을본 느낌으로는 국내에서 파는 마이쭈나 여러 젤리보다는 향과 맛이 강한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나름 여러가지 각기 다른 맛을 맛보는 재미도 있는거 같고 특히나 가격에 비해서 양이 많아서 아이들이 두고두고 먹기에 상당히 좋은듯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에 사진처럼 여러 젤리들을 혼합해서 입안에 넣고 드시면 혼합된 맛이 최종 오른쪽에 있는 맛으로 변신을 하는 신기함을 맛볼수 있습니다.  솔직한 맛평가를 하자면 맛있다라기 보다는 한국젤리와는 다르게 향이 너무 진하다고 할까요.뭐 먹다보면 적응이 되겠지만 말이죠.  그리고 종류가 너무 많다보니 자기가 마음에 드는것만 찾아먹기가 어렵다는 ㅠㅠ. 막내녀석같은경우에는 처음에는 맛있다고 냠냠 먹더니 너무 양이 많고 많이먹어서 질렸는지 잘 먹지를 않더군요, 어차피 몇달을 먹으라고 구입한거기 때문에 생각날때 먹으라고 해야겠어요, 




 저희집 막내녀석 꼬맹이가 워낙에 과자를 좋아해서 학교끝나면 아이엄마가 꼬맹이에게 거의 매일 사주다시피하는데 근래에 질소과자때문에 말이 많아서 여러 블로거와 뉴스에서 접해보고 설마 질소가 정말 만땅일까 확인해 보니 내용물은 1/3만 채워져 있는 모습을 보게 되었지요. (이부분은 나중에 포스팅을 할예정) 너무 황당한 국산과자의 지속적인 가격인상과 질소까지 듬뿍주는 과자로 인해 개선되기까지 저는 혼자서 불매운동을 벌일 생각입니다. 제이야기는 그만 접어두고 총평을 하자면 가격에 비해 양이 엄청나고 어른들도 심심할때 먹기에 좋고 무엇보다 너무이쁜모양때문에 먹기가 아깝다고 할까요~ 그럼 코스트코 과자추천 젤리빈 맛 리뷰 및 구매 시식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