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에 입이 심심할때 캔디류나 아니면 껌같은걸 자주 먹었는데 비록 이제품은 아니였지만 어릴적 먹어봤던 카라멜 기억이 나서 최근에 수입식품 판매점에 가서 구입한 원산지 독일산 웨더스 오리지날 캬라멜 츄라는 카라멜을 한번 먹어봤어요~

요근래에 먹어본 달콤한 맛이 나는 웨더스 오리지날 캬라멜 츄랍니다. 앞면 포장지가 꼭 우리가 흔하게 주위에서 볼수 있는 껌처럼 생겼어요.~

집에서 시원하고 달콤하고 맛있는 팥빙수 만들기를 쉽게 편하게 할수있는 팥빙수 종합세트 사용후기


가장 하단왼쪽편에 보시면 주의사항이 제대로 사진에 나와있지 않은데 치아에 보철등을 하신분들께서는 드시지 말라고 하시네요. 

워낙 점도(끈적거리는성질)가 강해서 치아에 금이를 씌우신분들은 홀랑 빠져버려서 치과에 갈수가 있기때문에 가급적 드시지 마세요. 참고로 저희집 막내꼬맹이 녀석 이거 먹다가 정말 금니 때운거 빠졌어요. ㅋㅋ

하지만 드신다고 해도 씹지 마시고 녹여 드시면 되실듯 싶네요.


칼로리 200Kcal 이상에 총중량의 경우에는 48그램 이라고 나와있네요. 

개봉은 맨윗부분에 보시면 이렇게 개봉선이 있는데 이부분을 옆방향으로 쭈욱 찢으시면 손쉽게 개봉을 할수가 있습니다.

엥 처음에 보고는 목캔디마냥 생겨서 잠시 착각했네요. ㅋㅋ 제품은 이렇게 총 10개가 개별포장되어 있어요~ 드시는 방법은 다들 아시다 시피 종이포장지를 벗겨서 드시면 되세요~

이렇게 벗겨보면 우리가 흔하게 드셨던 땅콩카라멜과 똑같은 모양으로 생긴걸 확인이 가능하네요.


일반적으로 국산에서 만든제품의 그맛보다는 단맛은 약간 더 단 느낌이라 너무 달아서 저는 솔직히 별로였습니다.

하지만 부드럽고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할머니나 할어버지 같은 어르신분들께서 더 좋아할 수입과자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저는 단맛을 그닥 좋아하지는 않은데 달달한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드실기회 있으시면 골라서 드셔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듯 싶어요. 

하지만 위에도 적어놨듯이 금이때우신분들께서는 씹지마시고 꼭 빨아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