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대형할인마트 코스트코에서 구매해본 태어나서 처음 구경해보기도하고 먹어본 황금 골드메론에대한 소개를 잠깐 해보려고 합니다. 뭐 우리가 메론하면 회색빛이 나는 과일이라고 대부분 알고 계실텐데 황금색이 나는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는 종입니다. 그럼 자세한 모습과 함께 맛들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께요~

가장 상단에 있는 모습은 매장에서 박스채로 쌓여져 주인을 기다리는 모습인데 가격은 개당 오천원정도 하더군요. 바로 밑에 있는 사진이 직접 손으로 들고 찍은 사진인데 거의 수박조그마한거와 비슷한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되시고 어린아이 머리크기라고 설명하는게 더 빠를듯 하네요. 원산지는 미국이구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있는 천일냉동에서 제조한 싱싱한 통새우가 많이들어있는 맛있는 " 새우볶음밥시식기 " 리뷰소개

직접 반으로 정확하게 잘라서 절단해본 모습인데 씨앗같은경우도그렇고 생김새가 우리가 늘 봐왔었던 멜론과는 크게 차이가 없는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다른점은 당도가 상당히 높다고 할수가 있는데 처음에 한입 베어 물었을때 꿀물을 마시는느낌이라고 할정도로 상당히 단맛이 강하더군요.그닥 저같은경우에는 단맛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건 정말 먹을만하더군요. 더군다나 냉장도에 보관해서 먹었더니 씹을때의 시원함과 삼킬때도 식감이 상당히 좋았던거 같네요.


껍질의 경우에는 일반메론처럼 두껍게 썰어주셔서 안쪽에 부드러운 부분만 드시는걸 추천드리고 양이 많아서 4식구가 2번에 걸쳐서 먹었던거 같네요.

아까도 잠깐 말씀드렸다시피 당도가 높아서 어른들도 좋아하겠지만 아이들에게 특히인기가 있었는데 저희집 막내 꼬맹이가 거의 다 입속으로 냠냠하면서 먹어치웠던거 같네요.


큰녀석이 맛있게 먹고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나중에 한번 다시먹어보고 싶네요, 가격도 일반메론에 비해서 비싸지도 않고 오히려 저렴도 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드시기에 상당히 좋은 과일일듯한데 여러분들께서도 직접 구입해서 시식해보시면 저랑 같은 생각이 들듯하네요. 간단하게 시식해본 소감의 글을 읽었는데 나중에도 다른 과일들도 소개를 해보도록 할께요~ 끝까지 읽어주신거 감사드립니다.

야채볶음밥 맛있게 만드는법,- 양파,피망,베이컨,닭가슴살,당근,깐새우,소스등의 재료를 이용해서 저녁메뉴 맛있는 새우 볶음밥 만들기


꼬맹이도 쉽게 재밌게 집에서 맛있는 팥빙수 만들기를 쉽게 편하게 할수있는 팥빙수 종합세트 사용기및 간단하게 만드는법 소개


스파게티 맛있게 만드는법 ,손쉽게 식감이 살아있는 버섯과 양파로 토마토소스 조리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