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조카꼬맹이 생일날이어서 조카를 데리고 가까운 마트에 가 선물을 사주기로 하였는데 여러 장난감 중에 특히 레고들이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 군요. 특히 얼마 전까지 tv에서 방영이 되어온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이 모두 등장하고 있어 누구나 좋아하는 것 같아요. 

잡소리가 너무 길었는데 이번에 조립할껀 닌자고에서 강력한 파워를 지닌 콜 미니피규어를 조립하고 어떤모습인지 자세히 리뷰를 보려고 합니다.


장난감의 정면포장의 모습은 위와 같은데 콜이 아주 커다란 무기를 들고 지금이라도 모든 나쁜녀석들을 한번에 제거해버릴꺼 같은 포즈를 하고 있느데 흙의 수호자인 콜을 한번 완성해 보도록 할게요. 

첫 번째 영웅으로써 데스나이트가 사용하고 있는 똑같은 무기를 가지고 적들과의 멋진 전투를 보여주고 있는데 바위와 같이 단단한 특성을 지니고 있지요.

이번엔 박스의 옆면을 찍어본모습인데 완전히 완성되면 저런모습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는 사진인듯보이네요. 

여러 용사 중에서 콜이 가장 잘생긴 것 같은데 현재 구성품들의 확인할 수가 있고 아주 간단히 어린아이들조차 쉽게 잘 만들어 갈 수가 있답니다. 또한 장식용으로 사용하기에 괞찮을듯싶어요.


박스뒷면은 여러 제품설명들로 소개되어 있는데 여러 캐릭터들마다 4가지의 스텟을 가지고 있으며 콜은 다른 기능들을 매우 빈약함을 보여주고 있지만 sp가 가득으로 되어 있군요. 

실제 영화에서 있어서도 다재 능한 형태로 악의 무리들을 제거하면서 오버로드 군단들을 열심히 맞서 싸우지요!!


바로 위에 영상의 경우에는 직접 뜯고 나서 소개하는 언박싱 영상인데 꼭 참고해서 봐보세요.~
 

짜잔 힘들게 5분정도를 시간이 걸려서 조립해봤는데 이렇게 모든 것을 완료한 모습으로써 왠지 위협감이 느껴지지 않나요. 

책상이나 거실장에 올려놓으면 보다 화려한 장식용으로 여지없이 사용하기 편안하게 되어 있으니 여러 개의 용사들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도록 하세요.

 

이와 같이 투명한 봉투 안에 모든 구성품들이 들어가 있어요. 딱 보아도 몇 가지 들어 있지 않아서인지 조립하는데 있어서 어렵지 않게 단 5분 안이면 그 누구나 간편하게 마스터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옆쪽에서 커다란 칼을 들고 서있는 사진인데 세상을 어둠으로 지배 하려는 못된 오버로드와 맛써 싸우는 히어로들 4명의 전사중 가장 sp가 뛰어나다 할수 있을 정도로 악의 무리들 앞에 있어서는 상당히 강인한 모습을 전달해 주는 것 같아요.


 

뒷면에서 바라고 느끼는 것이지만 정말 오래전에는 모든 캐릭터 터들의 얼굴 모양새가 깍두기 모양처럼 전부다 사각형으로 이루어져 있었지만 요즘에는 실제 얼굴 모습과 너무 나도 흡사한 형태로 완성도 깊게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레고 상품들이 이벤트 중이어서 평상시보다는 약간 저렴하게 구입했던거 같은데 리뷰를 보시고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직접 구입해서 조립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