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엑스맨시리즈에서 가장 좋아 하는 캐릭터가 바로 울버린인데 강력한 체력과 그리고 뼈가 절대 부러질수 없는 강력한 금속으로 이뤄진 천하무적 캐릭터라고 할수가 있지요. 

바로 이 울버린 캐릭터 미니피규어를 최근에 구입해서 조립해본 리뷰인데 여러분들께서 함께 보시고 구입하실분들은 참고하셔서 멋진 장식품으로 소장해도 멋진거 같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렇게 레고모양으로되어 있는제품인데 총 조립을 하면 울버린 캐릭터 하나와 그리고 해당캐릭터가 타고 다닐수있는 잘 굴러가는 자동차 이렇게 총 두가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직접 제작해봤는데 퀼리티도 나쁘지 않고 나름 멋진거 같더군요.


슈퍼 히러로 시르즈인데 메인박스 첫화면은 이렇게 생긴모습입니다. 

금방이라도 울버린이 차에서 내려서 커다란 금속무기로 적에게 한방 먹일거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만든곳은 중국제품인고 레고 짝퉁이랍니다.

 

내용물을 개봉해보면 안쪽에는 이렇게 총 3개로 포장이 되어 있는데 캐릭터블럭과 그리고 조립설명서 마지막으로 자동차의 부품들을 모아놓은 블럭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설명서를 직접 사진으로 찍어봤는데 위에 처럼 설명서에는 어떻게 조립을 해야하는지 하나부터 상세하게 조립순서를 잘 만들어 놓았습니다. 

초급자 분들도 손쉽게 제작할수가 있는데 아쉬운건 정품레고에 비해서 각 블럭의 이음부분이 너무뻑뻑해서 잘 안껴지는 점 빼고는 큰 어려움 없이 조립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이제부터는 완성된 캐릭터의 모습을 상세하게 촬영을 해봤는데 울버린과 그리고 자가용차가 함께 있는 모습입니다. 

차량의 경우에는 외형만 차모양이 아니라 바퀴가 굴러가서 가지고놀만한 장난감으로 나름 쓸만하고 요긴한거 같네요.


울버린 캐릭터만 정면샷으로 찍어 봤어요 표정이 너 걸리면 죽어!! 하면서 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네요.


옆모습인데 다른 레고블럭미니피규어와 큰 차이점은 없습니다. 약간 엉성한모습인데 이캐릭터를 아무래도 차량에 넣을수 있게 설계되서 그런듯 하네요.



이런 차안쪽에 마련된 조립할수있는 부분에 캐릭터를 넣어본모습인데 정말 리얼하게 운전하는 모습처럼 보이는군요. 


이건 완전히 최종 완성된 스크린샷인데 짝퉁레고제품이지만 내용물도 충실하고 인쇄된 품질도 그렇고 나쁘지 않은 제품인듯 하네요.

 가격은 제가 구입한 영수증을 버려서 잘 기억이 안나는데 혹시 해당 울버린피규어를 구입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위에 개봉리뷰를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은데 다음에도 슈퍼히어로 시리즈도 함께 소개를 해보는 시간도 함께 갖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