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드래곤볼에서 나오는 지구인이자 머리카락이 없고 코도 없는 손오공의 제일 절친이라고 할수 있는 레고모양의 귀여운 외모를 지닌 크리링 미니피규어를 구입해봤습니다. 이 캐릭터의 특징은 초반에 손오공과 대결하며 강력한 적수로 나오다가 이제는 존재감은 사라졌지만 애니메이션 속에서 여러가지 감초역활을 하는 캐릭터지요. 

제품을 전부 조립해보면 위에 있는  크리링 캐릭터 피규어와 드래곤볼을 감싸고 있는 모양의 제품과 그리고 멋진 일러스트로되어 있는캐릭터 카드등 총 3개가 한번에 들어있습니다.가격은 오픈마켓에서 개당 거의 1600원정도에 총 8개묶음 1셋트를 구입했지요.

제품은 짝퉁레고인데 LELE라는 곳에서 제조를 하였으며 포장에는 크리링이 전투를 하기전에 기를 모으면 모양의 사진이 보이네요. 시리즈의 넘버는 7-14 79045입니다.


박스의 옆쪽을 살펴보시면 크리링의 완전히 조립해서 완성된 캐릭터의 모형이 있네요.


총 드래곤볼 미니피규어 시리즈는 8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손오공과 오반 ,베지터,야무치,천진반,크리링,무천도사,피콜로등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조립을 하고 블로그를 통해서 나머지 것들도 만나보도록 할께요.


동영상 리뷰를 찍는다고 비닐포장을 개봉을 했는데 이렇게 조립을 할수 있느 여러가지 블럭들과 그리고 멋진 캐릭터 카드가 총 3장이 들어가 있으세요.


자세하게 소개한 리뷰영상도 있는데 참고로 봐주시면 좋을듯 싶네요.


조립방법은 아주 간단한데 처음에 끼워맞추시려면 캐릭터는 쉽지만 드래곤볼의 받침대는 조금 어려웠던거 같네요.

뭐 동영상에서 직접 조립하는 방법과 개봉언박싱 영상도 밑에 올려드릴테니까 상세하게 영상을 통해서 만나볼수가 있으시니까 꼭 보시기 바랄께요.


옆면에서 칼을 양손에 들고 있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함께들어가 있는 처음에 조립하기 조금 까다로운 드래곤볼 받침아이템? 의 모습입니다. [정확한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ㅡㅡ;]


모두 함께 모아봤는데 뭐 제품의 퀄리티는 아주 좋다고는 못하지만 그래도 드래곤볼을 좋아하시는 광팬분들께서 조립하시고 장식하고 보관하기에는 나름 쓸만한듯 싶습니다. 

하지만 레고짝퉁제품이라서 그런지 초등학교 3학년 꼬맹이가 조립할때 블럭들이 너무 빡빡하게 되어 있어서 그런지 잘 안들어 가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중에 하나입니다. 

아무튼아직도 올려야 할 시리즈가 6개가 더 있는데 다음에도 차근차근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