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리뷰는 레고 미니피규어 멋진군인 시리즈 장난감편인데 무시무시한 외모와 손에는 강력한 권총을 들고 있는 멋진모습의 군인 캐릭터랍니다. 

간단히 조립할수 있는 블럭 구성품들을 통해서 어린아이들이 혼자 잘 만들어 갈 수가 있는데 어떤모습인지는 아래에서 함께 만나보세요.

전부 블럭들을 조립하고 나서 완성된 모습인데 이렇게 캐릭터와 그리고 권총 그리고 다양한 무기들을 보관하고 있는 무기함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손에 기관총을 늘고 있으며 완전 복장을 한상태로 그 어떤 악의 무리들이 몰려올지라도 충분히 제어할 수 있을 정도로 강인한 포스를 전달 시켜 주고 있는 모습의 미니장난감 군인 피규어인듯하네요.

제품은 짝퉁레고로 유명한 lele에서 만든거고 시리즈는 위에 보이는 숫자가 해당 시리즈랍니다. 

최고의 전투능력을 갖추고 있는 주인공 특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람보나 코만도처럼 적진에 침투하여 대활약을 펼쳐 낼 수 있을 정도의 아주 뛰어난 운동신경을 지니고 있답니다.


이번 시리즈 또한 여러 동료들이 함께 하고 있는데 각자 서로 비슷한 무기들을 사용되고 있지만 복장은 다양하게 지니고 있어서 하나씩 구분하여 배치에 놓는다면 여지없이 좋은 장식용품으로 사용하실 수가 있어요.

조립하는 단계를 상세하게 올려진 동영상인데 한번보시고 구성품들을 영상에서 직접 만나볼수 있도록 올려봤습니다.


멋지게 무기함 위에 캐릭터인형 장난감을 올려서 사진을 촬영해봤습니다. 

마침 인기 3D게임인 스페셜 포스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생각이 드는데 카우보이모자에다가 딴뛰와 방탄복을 입고 기다란 총을 지니고 있어 꼭 FPS에서나 볼 수 있는 용사라 생각이드네요.


측면에서 바라본 결과 우측 주머니에는 검은색의 작은 권총 한 자루도 착용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기관총의 총알을 다쏘고 나면 보조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옆 주머니에 착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후방에는 수통과 무전기 그리고 각종 도구를 넣어 놓을 수 있는 공간들이 주어지고 있네요. 실제 군인 아져 씨들은 전투에 나가게 되면 이와 같이 온몸에 같은 무기와 도구를 갖추고 나간답니다.


무기보관함의 경우에는 이렇게 뚜껑이 있어서 수류탄이나 단검 그리고 다양한 총들을 넣을수가 있습니다. 

직사각형으로 되어 있는 무기 보관 창고 해당 공간을 이용하여 받침대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고  캐릭터를 더욱 높은 위치에 올려놓고 있다면 이것을 발판 삼아도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캐릭터 카드는 3개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역시나 절대로 빼놓을 수가 없는 것 중에 하나이지요.

바로 위에서 보여주고 있는 것처럼 각 캐릭터별 능력치 카드는 아이들에게 있어서 커다란 인기와 즐거움을 만낄할수 있을거 같네요.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를 하고 다음에도 군인시리즈를 올려드릴께요~ 그럼 그때 다시 뵙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