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저에게 딱맞는 만족스러운 제품이 없어서 홀더만 거의5종류를 지속적으로 구입을 한거 같네요. 

다시 리뷰용도로 와 삼각대로 밖에서 스마트폰을 거치해서 간단하게 찰영용으로 구입해본 스마트폰 거치대 매직홀더 M140 이라는제품에 대해서 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요렇게 제가 가지고 있는 미니삼각대와 연결한 모습을 볼수가 있으세요. 장단점과 그리고 어떤모습을 하고 있는지 상세하게 밑에서 알아보시겠습니다.

포장된 제품의 외형의 모습입니다. 언뜻 보면 최근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웨어러블 기기와 비슷한모습같네요. 오픈마켓에서 4천원 후반대에 구입을 햇네요.


자세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이 포장 뒷면의 인쇄가 되어 있는데 제품의 특징은 일반적인 사이즈의 스마트폰 기기부터해서 아이패드인 9.7인치 사이즈의 커다란 태블릿까지 모두 지원을 할수 있는 만능 거치홀더 라고 합니다. 

최대높이는 14센티 그리고 두께는 1.2Cm의 길이의 모든기기를 삽입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장에서 꺼내본 모습인데 요렇게 고무재질로 되어 있는 부분에 다양한 기종들의 이름이 기재가 되어 있는데 자신에 맞는 기기에 맞추서 고정클립을 쭈욱 당기셔서 착용을 하시면 되십니다.


고정 클립은 이런모습으로 되어 잇는데 위쪽으로 올리시면 여러가지 길이를 조절을 할수가 있으며 아래로 내리게 되면 원하는 위치에서 더이상 이동되지 않도록 고정하는 기능을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4S에 착용하고 촬영한건데 여렇게 기기에 각 걸리는 부분을 넣어주신후에 검정색 고무바를 쭈욱 당겨주신후에 고정레버를 내려주시면 되십니다.


고정된 기기를 이제는 원하시는 삼각대나 아니면 이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할수있는 셀카봉에 연결할수가 있는데 이렇게 1/4 홀더구멍에 끼워서 장착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삼각거치대에 직접 연결해 봤습니다. 


요렇게 전부 체결한 모습인데 제가 해당 노트4제품뿐만아니라 아이패드 미니제품도 직접 거치를 해봤는데 다양한 기기를 연결해서 사용할수 있는게 가장큰 장점인듯 하네요. 

위에 처럼 길이를 조절하는 고무끈처리 잘 안되서 위쪽에 솟구쳐진게 조금은 아쉬운부분인데 나중에 개선된 제품이 나왔으면 하네요. 구매하실분들은 잘 참고하셔서 자신에게 꼬옥 맞는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