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떠들석하고 인기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에서 등장해 핫한 짜장라면이라고 해서 먹어본 농심 짜왕후기 입니다. 특징을 살펴보니 200도가 넘는 고온쿠커로 볶아서 면발이 부드러우면서도 볶음짜장맛이 살아있는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저도 처음 먹어본거라 솔직한 맛후기와 맛있게 조리해서 먹는법에 대해서 리뷰및 후기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롯데리아 강정버거 후기 -신메뉴 강정버거 가격 과 맛의진실은?

짜왕의 앞포장모습입니다. 농심에서 제조를 하였고 짜파게피를 드셨던 분들이라면 손쉽게 만들어서 드실수가 있으시답니다. 

하지만 주의하셔야 할껀 국물이 없어서 건강에 안좋은 나트륨함량이 적을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한봉지를 전부 드시게 되면 1,180mg의 나트륨 함량으로 인해 하루 권장량인 무려 59%나 된다고 하네요. 

많이 드시면 모든 라면이 그렇겠지만 건강에는 그닥 좋지는 않겠죠.

짜왕을 개봉을 해본상태인데 이렇게 면과 후레이크 스프 , 올리브유 그리고 짜장소스 총 4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한묶음을 구입하게 되면 이렇게 총 4봉지가 들어가는데 전부 끓여 먹기위해 개봉을 해봤는데 유통문제인지 아니면 면발이 약해서 인지 전체 면발에서 5~10%정도는 부셔져 있었네요.. ㅡ,.ㅡ

처음본 짜왕의 첫인상이 이것때문에 실망이였다는,, 유통및 포장에 신경을 써야 할듯싶어요,[마트 주인분의 관리소홀일수도 있지만요] 부스러진 면이 많다면 그닥 기분좋은 일은 아니지요~ 

그래도 외형은 그렇다 치더라도 맛만있으면 되니까 직접 조리를 시작해야겠지요~

평소에 아이들이 짜파게티를 좋아하는 관계로 많이 끓여 먹어봐서 짜왕역시 그 조리법과 같게 조리를 했습니다. [요렇게 먹는게 가장 맛있어요.,,]


요렇게 물이 끓게 되면 면을 넣고 4분정도 뽀글빠글 하면서 면이 조금 익게 되면 후레이크 를 넣고 1분정도 다시 끓여줍니다. 후레이크 건데기가 너무 바싹 익게 되면 저같은 경우에는 맛이 없더군요. 

꼭 면이 약간 익었을때 후레이크를 넣으면 더욱 맛이 좋아요.~


전부 끓었으면 요렇게 국물을 조금만 남겨주셔야 합니다. 이때 팁은 물량조절에 실패했을때를 대배해서 국그릇에 따로 국물을 담아놓아서 혹시 국물이 부족할경우에는 국그릇에 넣어든 국물을 넣어주셔서 조절하시면 되세요.


짜장소스를 잘익은 면에 함께 넣고 올리뷰유를 함께 첨가해서 잘 비벼 주세요. 이때는 약 30초 정도 비벼 주시면 국물이 조금 쫄아들면서 면에 짜장소스가 잘 믹스되어 한층 맛이 있지요~


짜왕라면의 특징이 앞서 말했듯이 고운쿠커의 면발이라고 하는데 짜파게피와는 사뭇 면발생김새가 틀리네요. 짜파게티는 통통하면서 동글동글한데 짜왕은 꼭 칼국수 면발처럼 생겼어요~.


우리집에 아이가 2명이 있는데 만들어서 주니까 아주 잘먹네요, 막내녀석에게 맛평가를 하라니까 그냥 맛있다고만 하고 배가 고팠는지 먹기만 열심히 했고 큰녀석도 맛있게 잘먹더군요. 아이들 입맛에는 잘 맞나봐요~ ^^  


요렇게 4봉을 끓여서 저와 아이2명이서 먹었는데 전부 뚝딱 해치워서 먹었어요, 솔직한 맛은 짜파게피의 가격차이가 날만큼 엄청 맛있다고 할수는 없고 맛도 비슷하고 뭐.. 그럭저럭 먹을만 했다 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막내 꼬맹이가 마트에서 구입한 금액은 개당 1,400원이라는 조금은 비싼가격으로 알고있는데 나중에 저한테 짜왕 먹을래 짜파게티를 먹을래 선택하라면 구지 사먹으라고 하면 맛은있지만 가격이 비싼관계로 짜파게피가 선택할꺼 같네요.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제품 포장상태가 부서진부분이 많았는데 포장에 신경써서 판매를 하는게 어떨까 생각되는데 요즘 핫한 짜왕을 드실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기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