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는 숯불로 고기를 먹는건 힘들고 불판을 이용해서 다들 고기를 많이 구워드실텐데 이번에 롯데마트에 들러서 구입해본 맜있는 삼겹살 먹을때 필수품!! 롯데마트랑이란 상표를 달고나온 이중바닥 안전받침 원형 마블구이팬 고기구이판 사용리뷰랍니다.


제품을 포장된 박스에서 꺼내면 요렇게 생겼어요~ 위부분에서 가운데 부분으로 고기를 구울때 잘 내려갈수 있도록 되어 있는 구조이고 중앙에 있는 검은색뚜껑을 개봉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면 전골이나 찌게를 끓여 먹을수도 있다고합니다.

뚜껑을 개봉하게 되면 맛있는 고기를 구울때 기름이 흘러들어가게 해서 기름기 없는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는 구조랍니다.

롯데마트와 생소한 회사인 효성하나로가 제휴해서 판매를 하는거 같은데 포장박스의 뒷모습을 보니 제품의 길이는 총 34cm이고 안전하고 튼튼한 받침대와 자연스러운 열 배출, 기름을 자동으로 배출할수 있는 구조 등이 특징이라고 하는군요. 


아까 위에서도 잠깐 말씀드렸는데 가운데 부분에 이런 나사 뚜껑이 있는데 막으면 여러 찌게등을 끓을때 사용하면 된다고 하고 고기를 구워드실때에는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서 제거 해서 드시면 기름통로가 되어 고기 굽는 용도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맛있게 고기를 먹어봐야 할텐데 코스트코에가서 4식구가 실컷먹으려고  쇠고기 부터 돼지고기까지 고기를 구입해왔지요. ㅋㅋ


삽겹살과 목살을 고기불판에 올려봤는데 크기가 34cm라 딱좋더군요. 삽겹살의 경우에는 전체를 올릴때 6~7개정도를 올려서 구워 드실수가 있을듯 싶네요.


본격적으로 고기를 굽게 되는데 요렇게 기름 통로에 고기를 구울때나오는 기름들을 처리 할수가 있어요, 역시 기름 쫙빼고 먹어야 맛나죠~


다른제품을 사용할경우에는 열이 가해지는 중간부분만 대체적으로 고기가 익는데 반에 불판이 두껍워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열이 절달이 잘되는지 골고루 잘 익더군요.


여렇게 잘익은 고기를 모듬샴채소와 샴장 구운 마늘을 함께 쌈싸먹으면 정말 맛좋지요~ 

삽겹살 구워 먹을때는 가장 맛있게 먹는건 숯을 이용해서 구워먹을때가 가장 맛있지만 뭐 그래도 아쉬운대로 집에서 먹어보니 전기후레이펜보다는 고기불판을 이용해서 먹을때가 맛있던데 여러종류의 불판을 사용했지만 이제품이 나름 다기능으로 사용할수도 있는게 마음에 들더군요.

하지만 단점은 기름통로쪽이 길게 되어 있는데 세척하기가 조금 까다로운 단점이 있는거 외에는 가격도 저렴하고 쓸만한거 같더군요.


제품의 아쉬운점은 한번 구어먹고 세척을 하던도중에 발견했는데 팬중간홈에 제가 길게빨간선을 그려놨는데 바로 윗분에 약간 홈이 패인부분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팬중간에 흠집만 났다면 그냥 사용했을텐데 손잡이 부분은 들어간게 아니라 금속부분이 봉긋하게 옆쪽으로 4cm 금속이 뭍어있네요. 

제작과정에서 금형이나 기타 잘못되어 져서 이렇게 된거 같은데 품질관리가 약간 의심된다고 해야하나요? 

뭐 일단 오늘 구입한 제품을 롯데마트에 다시 고객센터에 방문해서 양품으로 교환할꺼지만 롯데마트의 이름을 걸고 하는 제품인 만큼 각별히 품질관리를 더 잘해서 판매했으면 좋겠네요. 이거 외에는 가격도 저렴한편에 속하고 불판의 성능이나 만족도는 좋은 제품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