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구입한 귀여운 짝퉁레고 장난감인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스폰지밥친구인 집게사장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그럼 어떤모습인지는 함께 만나보도록 할까요?


이렇게 집게사장의 모든 조립이 완성된 모습이에요. 저렴한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는 레고 장난감으로써 저렴한 가격에 가벼운 마음으로 구입할 수가 있어서 아이들에게 작은 선물용으로 하나씩 구입해 주기 부담 없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짝퉁레고의 앞모습의 모습인데 제작사는 lele라는 곳에서 만들었고 시리즈 번호는 6-12 78023입니다. 인쇄된 모습이 깜찍하면서도 발랄한 웃는 표정을 짓고 있어서 더욱 좋아하는 것 같아요.

얼마 전 어린 조카에게 두 가지를 선물해 주었던지 얼마나 좋아하던지 다음에는 또 다른 캐릭터를 선물해 달라고 조르고 있네요. ㅋㅋ


이렇게  6-12 78023시리즈는 8가지에 스펀지 친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가 있는데 모두 구입해도 별달리 부담은 없을 것 같군요. 


조립은 위에 처럼 들어있는 블럭들을 끼워 맞추면 완성을 할수가 있답니다. 혼자서도 척척 잘해 낼 수 있을 정도로 알아보기 쉽을 정도로 사진을 보면서 간편히 완성할 수가 있으며 크기도 상당히 아담해서 어떤 장소에 배치해 놓아도 좋아요.

밀봉된 봉투 안에 모든 부품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가 있고 항상 딸려 오는 CARD는 해당 캐릭터의 4가지 고유 능력치들을 한 번에 알 수 있게 표기가 되어 있답니다. 

역시 하나씩 모두 모아 가는 즐거움을 상당히 누릴 수가 있다죠.


들어가있는 카드의 모습인데 캐릭터들이 귀엽게 묘사되어 있네요 ㅋㅋ. 

8장의 모든 캐릭터 카드를 모아 가는 재미를 누릴 수가 있는데 대부분 아이들은 장난감보다는 해당 CARD를 모으는 목적으로 구입을 하는 친구들도 상당수가 있을 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위에 영상은 조립과정을 촬영한 영상인데 구입하실분들께서는 영상을 꼭 보도록 해보세요.


아까 나왔던 여러 블럭들을 몇분에 걸쳐서 조립해서 완성된 스폰지밥 집게사장 미니피규어의 모습이랍니다. 

방긋 해맑게 웃고 있는 표정을 보정감 미가 넘쳐 흐르고 있는 것 같아요. 

책상이나 거실장에 올려놓는다면 여지없이 귀여운 장식용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장난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건 옆모습인데 스폰지밥 집게사장 이 지금이라고 손에 들고 있는 총으로 발사할거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 

우리 집게사장님 주인공과 항상 재미있는 말투와 표정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 더욱 즐거움을 더해 나가는 것 같아요. 

조립은 단 몇 분 만에 해결해 보일 수가 있어 아이들이 혼자서 스스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들어가 있는 장난감을 고정할수 있는 발판의 모습이에요. 발판 위에 여러분이 원하는 자리에 알맞게 배치하면서 다른 각도로 모든 것을 완성해 보일 수가 있어요. 레고의 커다란 장점이라 말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데로 그 모든 것을 완성할 수 있어요. 

짝퉁레고 스폰지밥 집게사장 미니피규어 장난감의 리뷰를 했는데 사진들속에 보면 약간 품질이 떨어지는 부분도 있어요. 

하지만 뭐 그래도 나름 스폰지밥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소장하기에는 가치는 있을리라 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