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샤오미 보조밧데리 10400용량을 구입하면서 함께 구매했던 녹색 그린색상의 충전용 USB케이블과 같은색의 실리콘 케이스에 대한 잠깐 사용기및 리뷰를 소개를 하려고합니다. 네이버 ㅇㄹ공구 카페(홍보가 될수있어서 초성만 입력했습니다.)에서 워낙에 싸게 구입을 했는데 한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보조밧데리 하나만 최저가가 27000원인데 공구해서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밧데리+실리콘케이스+케이블을 28000원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공구 직구 10400 정품 사용법 및 충전시간 계산법 및 정품인증방법 과 자세한 사용 개봉기 리뷰소개

실제로 지금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마감부분도 그렇고 사용하면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그럼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자세하게 사진과 함께 살펴보시고 구입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셔서 유심히 봐주시면 되실꺼 같네요.


실리콘케이스의 모습인데 일반밀폐시킬수 있는 비닐봉지에 넣어서 제품이 포장되어 있으며 앞부분에 메이디인차이나라는 스티커와 함께 영문으로 기재된걸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제가 중국어를 전혀 모르기에 자세한 내용은 패스하도록 할께요.

다른분들은 블루색상이나 기타 다른색상을 많이 선호를 하시던데 남들이 다 사용하는건 별로라서 그린색상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상당히 이쁩니다. 위에 처럼 탄력이 있어서 샤오미보조밧데리를 벌려서 집어 넣을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함께 옆쪽에 밧데리를 삽입해놓은 실리콘의 모습인데 실버색상으로 되어 있던 보조밧대리가 케이스에 넣었더니 한결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듯 하네요. 하지만 단점은 위와 아래부분이 약간 들뜬다고 하나요? 들뜸현상이 조금있지만 크게 나쁘지는 않은듯 한네요. 


요건 뒤쪽의 모습인데 중간부분에 두줄로 공백으로 잘라진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요렇게 눕혀서도 찍어봤는데 깔맞춤 정말 잘어울리는듯 하네요.


다음으로 소개할 녀석은 USB케이블인데 이것역시 색상은 동일하게 연한녹색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보조밧데리를 구입하게 되면 기본으로 제공하는 케이블과 비교해본모습인데 USB컨텍터 부분이 금속박스로 된게 아니라 독특하게 플라스틱케이스에 위쪽이 금속도금이 되어서 삽입할수 있게 되었습니다.길이의 경우에는 번들용 케이블과 똑같은 크기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그리고 바로 밑에의 사진은 앞쪽 유에스비 단자모습과 스마트폰기기에 꼽을수 있는 단자부분을 함께 모아서 찍어본 모습인데 도금이 금색상으로 칠해져 있어서 이 제품도 상당히 깔끔하고 이쁜모습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요렇게 제가 사용중인 갤럭시s4 lte-a[갤포아]에 이번에 구입한 제품을 연결해본 모습인데 위에 스샷처럼 잘 충전되고 있네요, 실리콘 케이스와 케이블의 경우에 한국에서 얼마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가격에 비해서 만듬새도 괞찬고 무엇보다 상당히 이쁘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워낙 제가 이것저것 따지고 사용안하지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평소에 구입을 하려고 하셨던분들께서는 꼭 깔맟춤 위에 제품들을 함께 구입해서 사용하면 만족도가 높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어떻게 보면 이 제품을 마구 홍보한다는 느낌이 들수가 있는데 아시다 시피 저는 특정제품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라는점은 참고해주시고 리뷰내용은 여러분과 저와의 생각과는 다소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하는 입장에서 바라본 갤럭시s4케이스(lte-a) 프렌치 뷰 커버 장단점 및 사용기


9만원 고가형 제품 잘만 usb U3M SLC 32기가 속도측정 및 리뷰,Zalman slc usb 솔직한 사용후기 및 제품의 문제점 소개


야채볶음밥 맛있게 만드는법,- 양파,피망,베이컨,닭가슴살,당근,깐새우,소스등의 재료를 이용해서 저녁메뉴 맛있는 새우 볶음밥 만들기


자꾸 그러면 개발의욕떨어져요! 심각한 과자 과대포장 실체 -질소만 가득한 실태영상 및 언플하는 국산 ,수입과자 비교 영상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할 추천과자 맜있는 수입산 로아커웨하스 시식기 3가지맛이 함께들어있어 더욱 좋은 로아커웨하스 


스마트폰 중독 자가진단 테스트 및 스마트폰으로 성적이 떨어져서 걱정인 어느 학부모의 글 소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