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가공식품으로 다양한 음식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특히 볶음밥으로 나온 이것은 정말 괜찮은 것 같은데 모든 사람들의 입맛은 거의 비슷한 가 봅니다 . 왜냐하면 코스트코를 가면 요거 새우 볶음밥 구하기가 참 힘들더라구요. 저때도 다 매진되어서 그냥 왔는데 요번엔 그나마 딱 하나 남아서 어렵게 사왔답니다. 정말 간편하면서도 맛도 빠지지 않는 식품이라 그런지 인기 많은 식품중에 하나인가 보네요.
▲통통한살도 한마리 그대로 넣어 있는거 보이시죠. 아끼지 않은 재료와 밥도 고슬고슬 하고 간 또한 간간하게 적절하게 잘 되어 있어서 어른, 아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공식품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특히 주말에 주부들도 쉬고 싶은데 가족들의 끼니를 생각하면 마냥 쉴 수가 없잖아요.그런데 이렇게 간편한 게 있어서 요거 하나만 있으면 한끼정도는 푹 쉬어도 된답니다.
▲먼저 앞면을 보시면 이렇습니다.포장지에 블랙과 화이트가 반반으로 나뉘어져 강조하고 싶은 것은 블랙에 깔끔한건 화이트에 이렇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그런지 훨씬 더 맛있게 보이고 무엇보다 살아 있는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되는 포장지 같아요.무려 새우가 8.27%나 통으로 들어 있어 먹을 때 보는 즐거움도 함께 한답니다.
뒷면을 자세히 보시면 원산지나 유통기간이 상세하게 나와 있어서 이것을 보시면 되구요 우선 야채들도 골고루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먹일 때도 뿌뜻하더라구요. 야채를 엄청 싫어 하는 아이들이라면 약간에 눈속임을 하여서 줄 수 있는 식품이 아닌가 싶네요.
▲냉동 되어 있는 식품을 꺼내서 겉봉지를 뜯어 내용물을 꺼내보니 무려 다섯봉이 개별 포장되어 들어 있어요.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그런지 양조절도 쉽고 우선 음식이 남지 않아서 쓰레기 걱정도 없어서 좋았어요.한끼 간단하게 혼자서 먹을 수 있도록 일인분씩 되어 있으니 양조절 하셔서 드셔 보세요.
▲모든 제품은 주의사항이 있는데 특히 냉동 제품은 특히 더 주의가 필요해요.흔히 우리는 냉동제품에 너무 안심하고 있는 건 아닌가 싶어요.아무리 잘 냉동 되어 있던 식품도 한번 해동후에는 다시 재냉동하면 안된다는 점 여러분들은 아시고 계시겠죠? 이건 기본상식이랍니다.그래야 안전하게 음식을 드실 수 있다라는 점 잊지 마세요.
▲특히 요즘처럼 덥고 후덥지근한 날씨에는 음식이 잘 상하거나 냉장고도 믿기 어려울 때가 있는데 이럴때 새우 볶음밥을 준비해 두신다면 아주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으로 그리고 무엇보다 이더운날 번거롭지 않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주부들에게 잠시나마 더위를 식혀 줄 수있는 게 요런게 아닌가 싶네요.
▲밥은 포장지에도 있듯이 고슬고슬한 상태에서 급속동결하여서 영양소 파괴없이 그대로 유지 하였다고 하네요. 우선 우리가 간편하게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영양면에서도 따지지 않을 순 없는 거 잖아요.
참 이것은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하니 뜨거운 불위에서 볶아 먹는게 싫으시다면 초간단인 전자 레인지 사용을 하시면 되는 데 꼭 용기는 렌지용 그릇을 사용하셔서 안전하게 조리해 드세요.
▲저희는 새우 볶음밥만으로 조리하지 않고 저번에 코스트코에서 구입해 놓은 왕새우를 함께 넣어서 식감을 더 느끼고 싶어 이것도 함께 넣고 조리해 보았는데 새우 잔치가 벌려 져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함께 다 같이 먹을 수있어어요.
▲우선 냉동되어 있는 제품을 꺼내서 찬물에 5분정도 해동을 하셔야 해요. 그런다음 먹지 좋은 크기로 자르셔서 준비해 두셔도 되고 통채로 넣으셔도 좋으니 그건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즐기 시기 바래요.단 너무 작게 다지지 마시고 넣어 드세요.아무래도 이 볶음밥에 메인은 새우니까요.
▲포장지에서 바로 꺼내시면 밥이며 야채가 이렇게 급냉동되어 있는 것이 보여요.밥알이 따로 따로 놀아서 첨엔 이거 볶음 밥이 완성 될까 걱정반반 으로 조리를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바로 볶아지진 않아요.조금은 시간이 필요한 것 같으니 너무 서두르지 마시고 조리하세요.
▲다섯봉을 다 뜯어서 조리하다 보니 한개의 후라이팬으론 부족했어요. 양은 다 들어 가는데 아무래도 냉동된 식품이라 그런지 골고루 볶아 지는게 시간이 걸릴 것 같아 아예 처음 부터 나눠서 시작했어요. 급한 나머지 센불에 볶으시면 야채가 탈 수 있으니 불 조절 잘 하셔서 볶으시면 되요.
▲따로 따로 놀던 밥들이 어느세 해동되어 본연에 볶음으로 돌아오기 시작해요.그런데 여기서 주의 할 점이 밥은 어느정도 다 완성 된것 같아 맛을 보니 완벽했으나 왠걸요 새우가 아직 해동되지 않은거예요. 아무래도 크기가 있다 보니 조금 더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아요.그리고 전부 잘 녹았는지 꼭 확인후 드세요.
▲완벽하게 다 녹아서 따끈하다면 예쁜접시에 보기 좋게 담아서 맛있게 드셔보세요. 뭔지 모르게 야채가 조금 부족하다 싶으시다면 집에 있는 각종 반찬들 꺼내서 함께 드셔도 잘 어울어지는 밥이랍니다. 오늘 저녁 어떠세요?초간단 메뉴로 오늘 저녁 준비 걱정 덜어 보세요.
▲저희는 저녁이 아닌 점심때 이날 손님이 오셔서 다섯봉 다 뜯어서 조리해 보았는데 적지 않은 양인것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거기에다 새우를 더 첨가해서 그런지 아주 맛도 좋았지만 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눈으로 먼저 즐겁고 맛으로 또한번 즐거웠던거 같네요.
해당리뷰 시식기의 경우에는 순수한 리뷰성 글이며 홍보나 광고목적이 아님을 밝히며 또한 제 블로그에 올려진 여러글들또한 업체홍보요청이 와도 절대 해당글등은 올리지않습니다. 그리고 중립적인 입장해서 작성을 하며 혹시 제 주관적인 글때문에 여러분들의 생각과 틀릴수가 있으니 이점은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야채볶음밥 맛있게 만드는법,- 양파,피망,베이컨,닭가슴살,당근,소스등의 재료를 이용해서 저녁메뉴 맛있는 새우 볶음밥 만들기
정말 어처구니없고 황당무개한 심각한 과자 과대포장 실체 -질소만 가득한 실태영상 및 언플하는 국산 ,수입과자 비교 영상
'-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