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전에 구매했던 갤럭시s4케이스(lte-a)용 프렌치 뷰 커버 플립케이스 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정품 플립케이스의 경우에는  고가 제품이라 구매하기 망설여 지는 부분도 있고 사용자 평점들을 보았을때도 이룸프렌치 뷰 커버 또한 평도 좋고 가장 큰 장점인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수가 있다는것이 있지요. 싸다고 제품의 완성도가 떨어진다?? NO! 제품의 질도 고급스럽고 가장 좋은건 자신의 스마트폰을 듬직한 범퍼기능으로 실수로 바닥으로 낙하시에도 전면 디스플레이 유리부분과 스마트폰의 모든부위를 안전하게 보호할수가 있습니다.


저같은경우에는 전에 네이버샵N에서 5천원 장바구니 무료쿠폰이 지급되어서 배송비까지 포함해서도 5000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구매했던 기억이나네요.잠깐 해당물품의 제조사의 특성을 인용해서 적어본다면 엘리스토마 소재를 가지고 있어서 단단하면서도 최고의 탄력으로 자신의 스마트폰을 낙하와 충격을 흡수하고 손상없이 안전하게 보호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럼 밑에서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진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시죠.

물품의 경우에는 여성분들께서는 핑크색상을 많이 할텐데 저는 네이비블루생상으로 신청해서 위에 처럼 택배를 받은모습입니다. (사진을 클릭하거나 터치하시면 보다 큰화면으로 보실수가 있으십니다.)호환이 갤럭시s4라고 되어 있지만 제가 사용하는 기종이 갤럭시s4 Lta-a인데 사이즈가 동일해서 서로 호환이 됩니다.




포장에서 뜯어본 모습인데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실지 모르겠는데 외부에서 홈퍼튼을 바로 누를수가 있으시며 다른 전원키나 볼륨키등도 전부 조작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처음사용시 여러 버튼들을 조작할때는 길이 안들어져서 잘 눌리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지금 리뷰를 작성하고 있는 지금 2달여 정도 사용하고 있는 시점에서는 자주 사용해서 그런지 쏙쏙 잘 눌립니다.



담배 끊는 방법 ,금연해야하는이유 그리고 흡연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청소년들 추천글

케이스 안면 커버를 열어본 모습인데 스마트폰이 들어갈 범퍼부분에는 별도로 카드를 수납할수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서 버스카드등을 넣고 다녀서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수가 있는거 같네요. 하지만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할일이 없어서 넣지는 않았네요.  그리고 안쪽부분에 카메라홈, 안테나 이어폰 스피터 충전단자쪽의 홈이 뚫려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중고차 사는 방법,살때 주의할점,싸게 사는 방법

뒷테의 모습 프렌치 범퍼라는 영문표기가 있고 고광택 UV 클라스코딩으로 고급스러운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에 사용했던 폰을 구매하면서 꽁짜로 얻은 젤리 케이스와 폰의 모습입니다. 제가 워낙 사진찍는 기술이 없어서 사진빨이 안봤는데 실제로 보면 반짝반짝 뒷모습 뽀대가 넘칩니다.




스마트폰 중독 자가진단 테스트 및 스마트폰으로 성적이 떨어져서 걱정인 어느 학부모의 글 소개

 직접 결합한 모습의 사진인데 커버 안쪽에도 편리하게 카드수납을 할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본인의 경우에는 주로 사용하는 주유할인카드를 넣어 보았습니다.  처음 여성분들이 스마트폰을 안쪽에 집어 넣으시려면 약간 재질이 딱딱해서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소액결제 중재센터 사기 환불 받는 확실한 방법소개 (취소 및 해결하기)

커버를 닫은 모습입니다. 정품과 동일한 기능을 하고 있어 케이스를 닫으면 자동으로 외부에서 확인이 가능한 뷰어창에 화면이 출력이 됩니다.  처음엔 이 기능이 단순히 시계와 날짜등의 간단한 정보화면만 볼수 있을줄 알았는데 전화가 왔을때 커버를 열지않고 바로 뷰어창에서 터치를 해서 받을수도 있고 전화를 끊을수도 있습니다. 사용해보면 아 편하다고 느끼실껍니다.



비상식량 과 전투식량추천 비빔밥 구매-식사후기및 먹는방법소개

최근 올려진 구매평들을 올려봤어요. 불만 평가는 전혀 찾아 볼수가 없네요. 

두달정도 사용해본 사용후기를 정리하자면 

단점:처음구매후 커버가 완전히 닫히질 않아 들뜸현상이 있다.(하지만 한달여 정도 사용하면 길이들어서 잘 닫힙니다.)그외 특별한 단점없음,  

장점:"가격이 완전 착하다!" "품질이 가격대에 비해 좋다 "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상단 영상의 경우에는 구매후 2개월이 넘는 시점에서 찍은 동영상이라 약간 제품에 스크래치가 있을수 있다는점을 참고해주시고 시청해주세요.

이상으로 갤럭시s4케이스 프렌치 뷰 커버 리뷰를 끝내도록 하겠으며 해당 리뷰의 경우에는 어떤 댓가성 그리고 상업적인 리뷰가 아님을 밝히며 순수하게 제가 구매후 작성했다는것을 밝힙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