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앞서설명대로 이번에는 너무도 많은 스팸문자 그리고 사기성 앱들의 등장 그리고 애매모호한 약관등을 이용해서 소액결제 사기를 치는 경우도 많고 자신도 모르게 결제 시스템에 등록되어 매달 돈이 결제되는경우가 발생하는데 말도 안되고 억울하게 사기당했을경우 정당한 방법으로  환불을 받는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사기 환불하는 방법또한 간단하며 해당 알려드리는 중재센터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에 신청하신후에 받으실수가 있으십니다. 

다시는 속상하지 않고 막을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종결방법

통신사(에스케이,케이티,엘지텔레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소액결제 차단신청 하시면 원천적으로 막을수가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신청방법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 : http://me2.do/5Aaif1qJ 

 


저같은 경우 토렌토 사이트(이름을 밝히기는 어렵습니다. 아마 해당 토렌토사이트에 대해서 아실분들은 많이 아시리라봅니다.)쪽에서 사이트 개편되었다고 하여 데이터 초기화로 인한  회원가입요청이 와서 가입을 했는데 그곳에 속임수약관이 있어서 매달자동결제및 바로 얼마의 돈이 결제가 되어버렸는데요.

해당부분의 경우에는 지금 소개드리는 곳에서 신청을 해서 환불을 받았던 기억이 나는군요. 사이트로 이동하신후에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하며 이용약관등도 있으니 약관등도 한번씩 살펴보시고 확인버튼을 누르셔서 계속 진행을 하십니다.


이곳에서 상세하게 아이디및 비번 자신의 이름 생년월일등의 인적사항에 대해서 정확히 작성을 해주셔야 환불받는데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위 상단처럼 정확하게 기재를 합니다. 개인정보때문에 브라인드 처리 했습니다.


휴대폰/ARS중재센터에서 민원 해결방법입니다. 개인이 힘들게 이리뛰고 저리 뛰고 할필요 없이 사법처리까지 전부 알아서 해줍니다.



이제는 자신이 본격적으로 환불받기방법 신청서 작성법소개인데요. 일단 아까 회원가입하셨으니 최초 로그인을 진행하셔야 하시며 웹사이트 최상단에 우측편에 보시면 중재신청하기가 있습니다. 그곳에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중재요청  정보란에  번호와 가입자명 그리고 상세한 청구내역까지 틀리지 않게 정확하게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전부 작성을 하시면 모든과정이 끝마치게 됩니다. 그러면 해당 중재센터에서 문제가 있는 소액결제사에 연락을 취한후에 환불을 받으실수가 있으십니다. 



요즘 정말 스마트폰에 보편화 되면서 지능적인 수법들과 약관을 읽지 않는경우를 악용해서 사기를 치는경우가 많은데 항상 조심조심 또 조심하셔야 할꺼같네요. 홈페이지에 있는 결제 주의사항에 대한 글을 올려봤는데 꼭 숙지하시고이런 피해를 보시지 않으시려면 통신사측에 차단신청을 하시면 보다 효과적 그리고 원천적으로 막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