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자료 업데이트 관련 재 공지 드릴께요. 오늘 날씨 정말 무더운거 같네요. 업데이트 중지된다고 했는데 해외에 계시는 정말 많은 분들께서 많이 아쉬워하고 계속찾는걸 보고 맘이 안좋아 다시 업데이트를 진행할 생각이에요. 갑자기 예고없이 그렇게 중지 시키려고 하니 정말 맘이 안좋은거 같네요.다른분들께서 보시면 한편으로는  이랬다 저랬다 한다고 욕하실분도 계실테지만 당시 상황에서는 여러가지 복합적으로 쌓이니 방명록에 올려주시는 익숙하셨던 분들께 전부 동일하게 답변하지 않았었습니다. 

감사신나2

-[중요]블로그에서 자료만 받으시고 바로 창을 닫지 말아주세요. 요청 자료를 받으셨다고 바로 창을 닫아버리시면 블로그 운영에 악영향 (블로그지수 급하락)을 미칩니다. 각 포스팅에 들어오셨을경우에는 적어도 30초 이상은 글안에서 머물러 주신후에 창을 닫아주세요. 블로그 지수가 하락하게 되면 포털사이트(네이버,구글,네이트,다음)에서 검색유입이 안되어 방문자가 안오고 방문자수 하락이되면 제가 운영하는 블랙하트맨의쉼터를 운영할 힘이 안난답니다.


[꼭!필독]지키실매너와 자료 버전업 요청 및 기타 안드로이드 자료 신청하실때는


-요청시 댓글및 방명록을 이용해주시고 카카오톡 메신져로 요청은 가급적 자제 부탁드립니다. 카톡으로 하시려면 한국시간 저녁 10시부터 ~오전10 시 시간대를 피해서 해주세요.  카톡이 와도 제가 직장생활을 하기때문에 회사업무로 답변을 할수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할수있겠네요.


-자료요청시 저작권관련 자료문제의 소지가 있는 자료는 요청하셔도 절대 네버! 올려드릴수가 없습니다. 전에 xx스 관련 무료게임을 2가지를 올려놨는데 티스토리측에서 저작권보호가 들어와서 삭제가 되어버렸던 사건이 있습니다. 요청하셨던분들께서는 뭐 자료 하나 지워지는게 대수냐? 쪼잔하다 하며 생각하시는분들께서 계실테지만 하나 자료를 올리려면 스샷찍고 올리고 글 작성하는데 적어도 30분이상 소요가 됩니다.(자료 스크린샷및 글작성)



-또한 위에글에 덧붙이자면 저작권에 테두리안에서 문제가 되지않는 자료만을 올려드리며 자료의 경우에는 내일부터 어떤변수가 있지않는한 그날 요청자료는 그날 올려드리고 하루에 전부 요청 자료를 모아서 최소1회 나 요청자료가 많을경우에는 2회로 첨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사정이나 금요일,토요일,공유일의 경우에는 다음날 자료를 올릴수도 있습니다.


-카톡게임을 해외분들께서 많이 하시는데 신규로 나온게임의경우에는 그날 바로 추출파일의 경우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하지만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 옵티머스 뷰2 에서 호환되지 않는 게임의 경우에는 올려드릴수가 없습니다.]

-방명록과 댓글에 글을 남겨주시는분들께 제가 한분한분 남겨 드리려고 하는데 요즘 핑계겠지만 조금은 다른일때문에 댓글 방명록 을 제대로 답변을 못해드리고 있습니다. 안달았다고 너무 서운하게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감사


-포스팅된 글 중에 저작권 문제가 있는 자료의 경우 삭제를 요청시에는 바로 삭제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결제크랙이나 버그 결크, 돈버그등은 절대로 요청하지 말아주세요. 해당 자료등은 절대 공유나 취급하지 않습니다.  너무 조잘조잘 쓴거 같네요. 무슨 특권으로 이런글을 썼냐면 정말 할말이 없습니다. 언제나 제 블로그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고 무더운 여름 모두 건강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