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멋지게 생긴 보물상자 만들기를 다뤄볼시간이에요. 영화속에서나 아니면 동심에세계 애니메이션에서 자주 등장하는 해적섬 어딘가에 꼭 숨어 있는 아주 진귀한 보물들을 가득 담고 있어 누구나 한 번쯤 저것을 가지고 싶어 하는데 오늘은 작고 귀여운 상자를 만들어 보도록 할게요 완성된 모습을 보시면 정말 새롭게 느껴지면서 필히 안에 먼가를 넣어 놓고 싶다는 생각마저 들게 하는 작품이니 여러분께서는 꼭 신경 써 가시면서 접어 보시고 하단 영상을 보시면서 따라만 해주시면 잘 하실 거라 생각되니 어서 한번 도전해보시도록 하시고 어렵지 않으니 잘 할 수 있을 거예요.





현실이던 게임이던 언제나 보물상자는 특벽한 혜택을 누리게끔 해주는데 그만큼 사람들에게 이번 상자는 물질적인 것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기분 좋게 엔돌핀이 마구 돌게 해주니 참으로 고맙고 정다운 물건이라 많은 분들께 관심을 받는것 같아요 또한 모두 만드신후에 위에보이는것처럼 무늬만 상자가 아니라 내부에 물건까지 넣을수 있는 참 실용적인 작품이랍니다.


1.고급스러우면서 실제처럼 하고 싶다면 무엇보다도 종이 선택을 잘 하셔야지만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완전히 똑같은 아주 귀한 상자를 만들어 낼 수 있으니 필히 질 좋은 것을 선택하여 사용하세요. 

2.두 손으로 고이 접어가며서 완성도가 높은 작품을 완성시키기 위해 사소한 작은 접는 부분에서는 신경을 곤두세워가면서 진행하셔야지만 훌륭한 물건이 완성된답니다.

3. 완성이 되어가는 걸 보면 생각보다 쉽다고 느껴지거나 나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할 수 있으므로 충분히 누구나 소화해낼 수 있는 종이접기입니다.

 


보물상자접기 스크린샷

중간정도 단계부터 스샷을 했는데요. 영상만 보셔도 충분히 만들기를 도전해서 멋지게 제작이 가능하십니다.

역시 이분도 다른 선생님처럼 볼펜으로 순서에 따라 접는 방식을 더욱 알아듣기 쉽게 하려고 선을 그어주시니 더욱 편하게 여러분께서는 접어가실수 있습니다.


이 부분 주름 잡힌 곳을 서서히 눌러가면서 계속 진행해주시고 너무 꺾어 종이가 멋이 없어지지 않도록 해주시면서 영상을 보고 생각을 하면서 보물상자 만들기를 접어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