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업데이트 요청이 들어오는데 솔직히 업데이트 하는것도 이젠 일이 되어 버린거 같아서 현재 휴가가서 짬내서 글을 쓰고 있는데요. 휴가 끝나고 나서도 업데이트를 할지 아니면 그만할지 고민중이랍니다.(그만하는쪽으로 생각하셔도 될꺼같네요.) 아무리 해도해도 끝이 없는 작업이기도 하고 게임위주가 아닌 차후에는 유틸이나 기타 안드로이드 업데이트가 필요치 않는 테마나 기타작업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솔직히 업데이트 한다고 해도 단 몇분들만 받아가시고 노력에 비해서 보람은 없는거같네요. 서운해 하실분들도 계실테지만 6달정도 꼬박꼬박 빠지지 않고 업데이트 작업을 하루 적게는 15분에서 많게는 1시간가량 시간을 소모하며 진행했지만 지금은 벅찬감이 있는거 같네요. 또한 최근에 기분이 상당히 상한일이 있어서 결심한것도 있습니다.

 카톡 내용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말씀못드리겠지만(캡쳐사진도 있습니다.) 솔직히 자료를 요청하는거 저는 좋아하지만 새벽1시에 카카오톡하고나서는 당연하다는듯이 요청하면서 자기전에 피곤한 몸을 이끌고 자료올려놓기 전까지 왜 안하냐 언제 되냐 하며 그것까지는 좋았지만 새벽 6시넘어 또 톡하면서 또 왜안되냐 그러는거 보고 내가 뭐하는건지 그때 솔직히 마음을 먹은거 같네요.



 많은 해외분들께 죄송스러운 마음 있지만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는 전처럼 테마나 기본적으로 했던 위주로 이끌어 갈예정입니다.(확정은 아니에요.)더운날씨에 모두 몸 건강하세요~

하트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