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스트잇을 이용해서 여러가지 다양한 벌레접기를 만들어 보세요. 보통 색종이를 사용하여 만들어 나가는데 이번에는 독특한 방법으로 가종 벌레들을 메모할 때 사용하는 포스트잇 이용하여 작품들을 만들어 나간답니다. 좋은 점은 완성된 작품을 끈적한 부분을 이용해서 어느 곳에든 달라붙게 할 수 있다는 커다란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단의 동영상을 보시면서 새롭게 만들어나가는 모습을 하나도 빼놓지 마시고 잘 봐주셔야 보다 쉽게 이해하면서 여러 벌레를 접을 수 있답니다.



자그마한 포스트잇으로 종이접기를 한다니 역시 접는 것은 종이면 무엇이든 다 되나 봐요. 이처럼 작은 공간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 벽이나 책상에 붙여놓을 수 있으니까요. 참 머리를 잘 쓴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정말 완성된 것을 잘 보이는 곳에 놔두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드는군요.

접는 과정요약

♡포스트잇 한 장을 살포시 때어낸 다음 바닥에 펼친 후 조금식 접어가기 시작합니다. 끈적한 부분은 나중에 작품을 고정할 때 사용해야 하니 그 부분이 접히면 안되세요,


양손을 써가면서 별 무리 없이 아주 쉽게 서서히 만들어가는데 역시 색종이 접기 달인이어서 그런지 너무나 빠르게 접는 것이 따라가기 조금은 힘들답니다.


강사님이 너무 빠르게 진행하니 바로바로 접기를 하시기에는 무리가 따르니 동영상을 천천히 정지해가면서 돌려보셔야 이번 작품을 무리없이 잘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가 가장 흔하게 사용하는 포스트잇을 한장만 가지고 있다면 바로 이렇게 스샷 가장 상단에 있는 모습의 매미를 만들수 있어요. 과정도 쉬워서 금새 만드는 벌레 정말 대단한거 같네요.


아마도 다양하게 접어서 벽에나 붙여놓아도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데코용으로도 사용하기에 충분한 것도 같아요.


모든접기의 과정이 해당부분에서 완료가 될수가 있어요~ 그럼 여러분들도 빨리 한번 만들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