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별모양의 상자를 한번 접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작품은 은색과 금색으로 조화를 이루어 더욱 화려하면서 멋지게 보이는데 여러분도 다른 색종이 사용하지 마시고 화면처럼 반짝이는 색깔을 이용하셔서 한번 만들어 보세요 더욱 화사한 느낌이 주어지므로 헐신 멋있게 보일 거니까요 하단에 동영상을 보면서 서서히 접어가시면 짦은 시간에 쉽게 접을 수 있어 아주 편하게 작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별 누구나 좋아하면서 바라만 보아도 마음이 편해지는 걸 느낄 수가 있는데 누구나 별을 실어 한 분은 없을 거라 생각고 바로 만들어 보도록 하죠 간단한 방식의 종이접기이니 충분히 여러분은 잘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만 보면서 잘 따라 하시면 된답니다.


약 10분 정도 흐르고 있는데 어느 정도 종이접기에 한참 무르익을 시기인데 같은 반복되는 곳이 있기 때문에 더욱 쉬엄쉬엄 접어갈 수가 있으니 염려하지 마세요.

금색과 은색을 석어가면서 빛나는 별을 확실하게 재연하는데 이번 완성된 작품을 보게 되면 여태까지 만드러 온 별들하고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말게 될 것입니다.

공기 좋은 시골에 가면 정말 다양하게 빛나는데 별자리도 참 여러 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참으로 많은 종류의 다양한 종류의 자리들이 있는데 이름을 알려면 하루 종이

걸린답니다.

오늘 밤하늘도 별들이 촘촘히 떠있는데 예전에는 서울 하늘에도 참 무수히 별들이 많아서 보기 좋았는데 이제는 구름이 없는 저녁 하늘에도 전혀 찾아보기가 힘들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