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색종이를 이용해서 정말 귀엽고 앙증맞은 검은 고양이 네로를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요즘 들어 부쩍 고양이들이 동내에 많이 돌아다니는 대 아마도 사람들이 키우기 실어서 밖에다 전부 내다 버리고 도둑 고양이로 지네면서 먹이를 찾아 쓰레기통을 뒤지거나 음식물 쓰레기 비닐을 찢어서 지저분하게 전부 파해 처 놓고 도망가곤 하는데 이처럼 고양이들이 배고픔에 치를 떨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검정의 고양이를 접어보도록 할게요 동영상 잘 따라 해주시면 별 무리 없이 잘 만들 수 있으니 힘내세요



먼저 검정고양이 네로를 만들기 위해서 당연히 색종이로 좀 정색을 고르신 후 만들기를 시작해야겠죠 자 그럼 색종이는 준비하고 바로 접어 보도록 하죠.색종이를 반으로 접은 다음 대각선으로 이어주시면 동영상에서 강사님의 손동작과 만나는 부분을 잘 체크하시며  접어주셔야 헷갈리지 않고 잘 접을 수 있어요.


고양이의 모습을 띠려면 조금은 시간이 걸리기에 초반부터 너무 급한 마음으로 만들기 시작한다면 완성되었을 때 먼가 부족해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고양이의 모습을 띠기까지 아직 상당한 시간이 남았지만 초반부터 너무 급한 마음으로 만들기 시작한다면 완성되었을 때 먼가 부족해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사다리 위에 올라가 있는 고양이 겁에 질려서 절대 내려오지 못하는 표정을 리얼하게 짓고 있는데 너무 귀엽게 느껴지네요 참 표현력 대단하게 만들었어요. 


★2분정도지나면 어느 정도 고양이 다운 모습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강사님 정말 대단할 정도로 잘 만드시는 것 같아 신기할 뿐입니다. 너무 빠르고 정확하게 종이를 접어간답니다. 


★고양이의 네 개의 말이 손으로 잘다듬어 저셔 고양이 다운 면이 살아남을 수 있으니 정성껏 다듬어 주셔야 합니다.


[#M_스크린샷및 간략접기순서|접기|

검은색의 종이를 택해서 만들어야 검은고양이 네로가 완성이 될수가 잇어요 엊갈리게 십자 모양으로 최초 예비선들을 만들기를 시작을 해주셔야 하십니다.


가장중요한건 만들면서 동영상으로 배우시는거기 때문에 손가락을 유심하게 잘 보셔야 만 하십니다. 일단 여기까지는 약간은 변형된 학과 접기 과정이 흡사한모습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여기부터가 조금은 신중하게 만드셔야 하는데 냥이의 다리부분과 이제는 얼굴부분을 생성할 시간이에요. 엄지손가락을 속안으로 넣어서 윤곽부분을 다듬기를 시작해주셔야 합니다.


 드디어 귀여운 고양이가 탄생했어요 정말 깜찍하고 예쁘게 생기지 않았나요 실제로 저런 고양이 한 번만 집에서 키워봤으면 하는 생각이 문득 떠오른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