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단에 올려드린 스크린샷에 울퉁 불퉁한 개구리 한 마리가 우두커니 앉아모습이 보이시나요? 오늘 여러분께서 만드실 종이개구리접기작품이랍니다. 다양한 종류의 개구리들 중에 이번 것은 참으로 작업하는데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완성도가 큰 작품성을 지니고 있으므로 한번 만들어 놓으면 또 다른 색으로 이어서 접고 싶은 충동을 갖게 하는 작품입니다. 멀리서 바라보면 꼭 실제 모습이랑 너무 똑같이 접어 나서 교육용으로도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 보이네요.




우두커니 노려보는 개구리 한 마리 여러분께서는 좀 더 실감을 나게 하기 위해서 색종이 색을 상단에 나와 있는 것처럼 핑크색보다는 현식감 있게 청색 위주로 작업을 진행하여 주시면 보다 확실히 생동감 넘치는 입체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그렇게 접어보세요.


입체 종이개구리접기요약


▷십일 분 동안 말 한마디도 안 하고 접기만 하는데 약간 지루하거나 졸릴 수가 있으니 집중하시고 너무 졸리면 음악 틀고 만들어 가세요.



역시 아무 말 안 하고 하니 진행속도가 상당히 빠른데 여러분 께서는 좀 더 서두르시면서 동영상을 섬세하게 시청하면서 작업을 진행하세요.



한 장의 작은 색종이로 이렇게 동물들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게 언제나 신기하면서도 새롭다는 생각을 매일 들게 하는군요.



해설자가 아무 말없이 이번 물건을 마무리 하기 위해서 잘 다듬는 모습이 보이는데  마무리를 잘해주셔야 합니다.



[#M_입체개구리 동물 스샷및접는법 더보기|닫기|

만드는방법은 입체라서 일반적인 평면보다는 조금의 난이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사을 천천히 따라서 만들기를 하시면 초급자분들도 간단하게 제작이 가능하실거같네요.


일반적인 작품과는 조금은 접기방법이 약간 다른데 안쪽내부쪽부터 잘 다듬어주셔야 합니다.



다리모양부분이 차근차근 모습을 드러나는군요.


3차원모양을 갗추기위해서는 뒤쪽부분도 그냥 대충만드시면 안되십니다.


안쪽부분이 거의 완성이 되셨다면 바깥쪽부분도 다듬어서 만들어 주시면 완성이 되십니다.


너무 진짜 같은 개구리를 만들어 놓았는데 실물하고 정말 비슷하게 생겨서 놀라지 않을 수가 없군요. 아이들에게 여러 개 접어 주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