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앵그리버드에서 나오는 악당 나쁜 녀석중 한마리 돼지 앵그리버드 접기 방법을 보도록 할게요.완성된 작품이 언제 보아도 비대하고 뚱뚱함을 자랑하는 돼지는 이상하게  꿈에만 나타나면 로또 복권을 사기 마련인데 아무래도 이동물이사람들에게 복을 상당히 많이 가져다주어서 그런 말이 나도는 것 같네여. 실제로 꿀꿀이꿈 여러 번 꿔봤지만 5등도 한번 안되고 항상 복권 사면 꽝만 나온거같네요 ㅜ,.ㅜ. 


실제로 복권 당첨되자 들 보면 돼지꿈꿔서 당첨된 사람을 수십 년 동안 몇 명 안된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도 돼지라는 도움을 보고 있으면 왠지 마음 한구석이 풍족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답니다. 자 그럼 오늘을 세계적인 모든 사람들에게 언제나 영양 보충을 제공해주는 꿀꿀이 한 마리 접어 볼까요.



아무리 꿀꿀거리는 돼지 라지만 생김새가 너무 못생겨서 불쌍하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안타까울 뿐이네요. 역시 이 동물은 너무 게으르고 매일 같이 일은 전혀 안 하고 우리 안에서 주인이 주는 밥만 먹고 하루 종일 잠만 자니까 생김새로 저렇게 생긴 것 같네요.

처음에는 종이접기의 기본방식인 아이스크림 접기를 하시면서 진행하여 주시면 충분히 따라 하는데 별 무리 없이 재미있게 만들어 나갈 수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잘 따라 하세요.



꿀꿀이 얼굴 접기순서 간략정리 요약

☞잘 모르는 것은 짓고 넘어가셔야지 다음 다께에서 막히지 않고 문안히 물 흐르듯이 넘어갈수 있으니 영상을 눈 크게 뜨고 지켜보면서 양손으로 따라 접으세요.

슬슬  얼굴이 나타날때 포인트는 역시  입술을 잘 접어주시면서 더욱 못생기게 만들어야  웃긴 돼지 모습이 될 수 있으니 최대한 우스꽝스럽게 만들어 주세요.자 그럼 본격적으로 색종이 접기를 시작하도록 하죠 .하단의 동영상을 보시면서 잘 접어가도록 해보세요.

[#M_스크린샷 더보기|접기|


이부분에서 같은 방식으로 한 번 더 접어야 되십니다. 헛갈리지 마시고 동영상을 한번 뒤로 살짝 돌려서 다시 한번 보시면서 작품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세요 



작품이 완성되었는데 여러분께서는 다양한 색종이를 사용하여 똑같은 방식으로 꿀꿀이 돼지를 한번 접어보도록 하세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