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7살이 상상한 의자라는  너무 기발하고 대단한거 같아서 올려보는데 정말 7살의 어린아이가 상상속에서 그린 그림을 현실의자로 그대로 재현했는데요. 아래사진을 보시면 깜찍 귀여운 그림속의 물건들을 어찌 저렇게 만들었는데  원래 funup관련 글을 쓰지않지만 너무 귀여워서 한번씩 보시라고 올리는데요. 한국뿐만아니라 세계적으로 커다란 화제를 일으켰다고 하네요. 

바로 이런 그림의 모습들이에요. 이걸 현실세계에서 그대로 재현을 한것이죠~



노란색 색상으로 페인트를 칠하는  바로 이분이 직접 꿈을 현실로 만든 제작자 이십니다. 제작자는 조슈아 레이크+잭 비버리지 두명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직접 그림속에 있는 그림과 제작된 그림의 모습을 비교해 보세요. 너무 귀엽고 깜찍하게 그대로 만든거 같네요. 하지만 아래쪽에 있는 의자의 경우에는 앉지는 못할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완성된 작품을 크게 확대한 모습이에요. 아래 다리부분이 빠뚤삐뚤하게 생겼어요. 


 약간 발란스는 안맞지만 그래도 이건 편하게 앉아서 휴식을 취할수 있겠네요. 어떤가요? 7살이 상상한 의자 정말 너무 기발하지않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