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꽃잎 모양을 띄고 있는 형태를 이루는 상자들이 상당히 많이 나열되어 있는 것이 보이는데 오늘은 이와 같은 다양한 색으로 알록 달록한 무늬를 띄고있는 색종이를 사용하여 색종이로 상자접기를 만들어 보도록 하죠. 요즘 한참 여러 종류의 상자를 만들어 가고 있는데 이번 것은 다른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접어가지만 상단에 꽃 모양처럼 생긴 것을 접어갈 때가 조금 틀리 답니다. 자 그럼 접어 가기 편한 이번 꽃잎 모양 안 박스들을 동영상 참고하시면서 천천히 꼼꼼하게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위에 보이는 이쁜 스샷 작품들은 올려진 동영상을 보면서 만드실수가 있답니다.]

 

꼭 선물 보따리 모양의 선물 상자 같은데 특히 중앙에 놓아져 있는 것이 눈에 띠는데 이처럼 같은 모양의 똑같은 방법으로 접어 놓아도 색종이의 디자인에 따라 차원이 다른 작품성을 지니므로 작품을 만드시려는 여러분께서는 필히 만들고자 할때 최우선 색종이 선정을 잘 해주셔야 합니다.


 기본적인 상자접기의 간략 접기 순서요약
▶뒤집어 놓은 상태에서 정확히 반을 접고 그 상태에서 이렇게사분의 일정도 네모 모양으로 접어주시고 반대쪽 방향도 같은 식으로 해주시면 돼요.
▶색종이 기본방식인  접기를 하시고 다음부터는 동영상에 나오시는 선생님께서 하시는 거 잘 보면서 따라만 해주시면 된답니다. 

▶꼭 화살표 방향 표시 같은데 상단의 삼각형을 밑으로 내려접어주시면서 안쪽으로 쉽게 뒤집어 넣어 주시면 보다 확실하게 좋은 작품을 탄생시킬 수 있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밑쪽에 소개된 영상에서 만나보도록 하세요.!!

더많은 종이접기방법 영상을 보시려면 종이박스/바구니/상자 접는 방법총모음 이쪽에 방문하셔서 더 많은 작품들을 만나보실수가 있습니다.

 

[#M_스크린샷|닫기|

 

 

이렇게 벌려 놓으니 꽃잎 모양이 얼추 나오는 것 같은데 아직은 작업시간이 조금 더 걸리므로 여러분께서는 조금도 신경을 써가면서 만들어 가셔야 합니다.

 

 

 

다양한 색깔을 사용하시면서 이렇게 예쁜 선물용 으로도 손색없을정도의 휼륭한  퀄리티를 지닌 상자를 만들어 보일 수가 있으니 여러분들은 여러 가지 무늬를 띈 포장지를 사용해서 하나하나 섬세하면서도 멋있는 작품을 만들어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