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마철이라 그런지 비가 상당히 많이 오는군요.~ 이런 날에는 집에서 종이접기 하는것도 좋을꺼 같아서 날카로운닌자수리검접기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하네요. 색종이로 표창접는방법을 자세히 소개해보도록 할께요.닌자무기의 상징으로 모든분들께서 잘알고 계시는 날카로운 모양을 하고있는 수리 검(표창)을 만들어 보도록 할텐데 이번에는 상당히 날카롭고 뾰죡한 모양의 칼날이 일반 8개가 아닌 두 배인 16개나 되는 표창을 만들게 될 텐데 작업시간은 기존하고 비슷합니다.


천천히 만든다하셔도 대략 10분~15분 정도면 뚝딱뚝딱 하면서 만들 수가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편하게 만드는데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두 가지의 색종이로 16개의 완성된 조각을 한 데로 모아서 이처럼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으니 참으로 기쁘지 아니할 수 없겠죠. 


더군다나 완성된 작품을 장식용으로 사용하거나 공중으로 날려보낼 수가 있으니 어린이분들의 장난감으로도 아주 탁월한접기라고 설명을 드리고 싶습니다.


총 16개의 방향으로 뽑족하게 생긴 표창을 만들면서 커다란 어려움은 없겠지만 방금 입문한 초보 자들을 동영상을 보실 때 복잡한 부분이 나오면 손동작을 유심히 지켜보세요.동영상에서 만드시는분 정말 종이접기 대가로써 요즘 다양한 영상을 올리고 있는데 해설도 참 친절하게 해주시니 따라하기가 아주 편하답니다.


우선 준비물를 챙기셔야 하는데 16장의 색종이를 두 가지 색으로 준비해주시고 똑같은 방식으로 밑에 올린 영상을 보시고 그대로 모두 접어주세요.

같은 방식이니 하나만 예쁘게 접으면 모두다 잘 접을 수 있습니다.

수리검/닌자 색종이로 표창접는방법 접기요약글 

영상에서는 해설자가 아주 커다란 색종이를 사용하여 접고 있는데 여러분도 똑같이 커다란 종이를 사용할 필요는 없고 일반 색종이를 사용하셔도 충분하실꺼같네요.한가지 색상을 다만드셨다면 이번에는 똑같은 방법으로 천천히 각지게 만들어 나가시면 수리검의 일부분을 만들수 있답니다.16개의 조각들을 하나씩 연결해나가시면 되시면 완성된 모습은 해바라기 모양을 띠고 있으며 전부 만들어서 닌자들의 보조 무기인 수리검으로 직접 날려도 휘리릭 잘 날라간답니다.

 



완성된 멋진 닌자 표창을 방안이나 공원등에서 한번 날려보는데 생각보다 벌리 날아가는 걸 볼수 있습니다. 더욱 두꺼운 종이로 만들면 보다 멀리 날아갈수 있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