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포스팅은 많은분들께서 찾고계시는 가을 김장 배추 모종 파는곳을 소개하려고 하는데 언제나 제 블로그에 모든 글의 경우 어떤 업체나 홍보를 목적으로 쓰는 글을 절대 없습니다. 한마디로 상업적으로 절대 글을 포스팅하지 않는다는것이지요. 지금시기 8월말에서 9월초순이 모종 심는시기인데 주말농장을 하시는분들이나 옥상이나 주택가 화단에 이번 초겨울에 김장용으로 키우려는분들께서는 배추모종파는곳을 찾고계실텐데 가격도 싸고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제가 항상 애용하는곳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농장의 모습인데 좌측 비닐하우스에서 여러 모종들을 직접 키운다고 합니다. 우측에 남는공간에 따라 차량을 주차할수있는 공간이 있으니 차량을 가지고 오셔도 되시며 이렇게  쭉 진열된 모습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일반 김장용배추뿐만 아니라 양배추나 상추등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농장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이 영상에 찍힌분들께서 초상권 머라고 하시지는 않겠지요? ^^


직접 찾아오실 위치는 상단 다음지도 플러그인을 참고하세요.


가장 유심히 관촬해야 하는 모종상태를 직접 확대해서 찍어본 모습인데 다들 생기있고 싱싱한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가격은 다른곳보다 저렴한 모당 백원씩 받고 있네요. 



이건 양배추의 모습이에요. 군데군데 벌레먹은곳도 보이는데 잘 확인하셔서 최대한 상태좋은 녀석들만 골라서 구매할수있다는게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는 매력이 아닐까하네요.


양배추들과 우측에는 상추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꽃상추의 모습이에요. 작년에 여름장마 많은 비로 인해서 저희집 옥상에 심어져있는 모든상추가 전부 녹아 버렸는데 다시 심어볼 심상으로 몇개 구매를 했습니다.

    



청상추의 의 파릿파릿한 모습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꽃상추를 좋아해요^^



두사진은 다이어트에 아주좋은 양배추들인데 제가 사진만 찍고 가격은 모르겠네요. 아마 배추의 경우 백원씩 판매를 하니 아마 이녀석도 저렴하게 판매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저희집 옥상화단에 30모정도를 심었는데 보실분들은 상텃밭 화단 가꾸기 키우는법 및 배추심는방법 소개 도 들어오셔서 보시도록 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건 찍긴 했는데 어떤 모종인지 잘모르겠네요.  제가 글재주가 별로 없어서 잘쓰려고 했지만 부족한 부분들이 많은거 같네요. 조금이나마 모종을 찾는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