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뜬금없이 갑자기 세계최고부자순위를 알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오늘 날짜 2013년10월4일자로 최신순위로 찾아 봤습니다. 당연히 찾아보지는 않았지만 늘 부자1위는 마이크로소프트를 창업한 빌게이츠일줄 알았지만 충격적으로 2위로 가고 1위는 멕시코에 있는 텔맥스텔레콤회장인 카를로스 슬림(Carlos Slim Helu )이 차지하였습니다. 해당자료는 확실한 정보를 전하는기로 유명한 포브스자료는 믿으셔도 좋을꺼같네요.


바로 세계최고부자중 가장 높은 억만장자의 순위를 기록한 3분중 1위인 카를로스 슬림 인터넷으로 이분정보를 잠깐 찾아봤는데 지금 살고 있는 주택의 가격이 무려 오백억이나 되는 집에서 사신다고 하네요.스물여섯살의 나이로 사업을 해서 지금은 멕시코의 경제를 막강한 영향역을 끼친다고 하네요.


MS 빌게이츠 (최근 급격히 늙으신거 같아요ㅜ)


아만시오 오르테가(Amancio Ortega)의 순위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얼마만큼 재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1위부터 해서 20위까지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할께요.


위에서 보이듯이 역시 순위가 최근 바뀐것을 볼수가 있지요? 부동의 1위일꺼처럼 보인 마소의 빌회장님께서 한단계 하락을 하셨네요.  3위와 4위역시 워렌 버핏이 한단계 하락한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역시 영원한 1위란 없는거 같네요. 아마 저기에 있는 돈들을 평생쓰려고 해도 못쓰고 죽고 말것같은 수치인듯한 어마어마한 돈 인거같네요. 



5위는 미국 오라클 (최고경영자(CEO)인 래리엘리슨이 차치하였으며 그이후로는 찰스코크(코크 인더스트리즈 (회장))와 데이비드 코크( 미국코크 인더스트리즈 부회장)가 순위를 이어 나갔네요.





이이후 8등부터 해서 10등은 홍코의 자산가로 널리 알려진 중국의 광둥 성 출신 리자청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은 여성으로 손꼽히는 릴리안 베탕쿠르 10위로는   프랑스 LVMH그룹 회장 베르나르 아르노가 차지했네요.



나머지는 11위부터해서 마지막 20위까지의 순위인데요 아쉽게도 한국인은 한명도 차지하지 못햇네요. 가장 기억에 남는분은 가장젊은 나이40세 구글의 창업자 래리페이지가 인상깊네요.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님은 100위중 69를 차지하고 있네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돈이 많은 분이시기도 하고 한국의 2위는 현대자동차그룹의 정몽구회장님이십니다. 모든자료 출처:포브스http://www.forbes.com/ 입니다.



 1위와 2위에 두분이 유투브에 올려진 영상입니다. 어찌보면 돈버는 관상은 틀린거 같지않나요? 둘간의 닮은 외모는 없는거 같네요.언제쯤 한국인도 억만장자 탑10에 들수 있을지 사뭇 궁금해지는군요. 역시 억만장자는 미국이 가장 많은수를 차지하는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재밌게 보셨나요? 이상 세계최고부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