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블로그에 보시면 기존에 달려있었던 리얼클릭배너를 제거하고 사이드부분에 새로운 클릭몬이라는 광고를 게재한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구글애드센스처럼 타켓팅광고 형태로 높은 클릭률이 나타나는건 아니지만 클릭당 단가가 기존에 리얼클릭과 비교를 해보면 거의 2배정도의 수입을 얻을수가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리얼클릭의경우 초기서비스시에는 높은 단가를 제공했는데 시간이 가면서 단가가 클릭당 50원까지 나와서 정말 수익부분에서는 형편없는데 클릭몬의 경우에는 평균적으로 120~150원가량의 클릭당단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애드센스 광고와 비교해도 그리 낮은 편이 아니고 클릭률만 높아지고 광고주가 많아진다면 정말 많은수입을 얻을수 있지않을가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더 광고를 달아보고 한달정도의 데이터가 축적된다면 여러가지 CTR이나 단가등을 공개해드릴텐데 한국내에서 서비스하는 CPC광고에서는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또한 지속적으로 광고주분들이 계약을 해서 보다 다양한 광고노출을 기대할수도 있고 애드센스에 비해 페이지 로딩시 지연되는 현상이 조금 발생하는데 서버업데이트후에는 쾌적한 광고 출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원되는 배너사이즈의 경우에도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300*260 박스형 광고에서부터  738가로 사이즈의 대형배너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입맛에 맡는 광고배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엄격한 구글애드센스와는 조금 다르게 특별한 정책은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당연한것이겠지만 부정클릭이나 리워드성 클릭의 경우에는 수익이 환불된다고 합니다.


▲상단에 표시출력된 이미지 배너가 클릭몬광고의 모습입니다.



Click Mon

최근에  받은 이메일내용입니다.

징검다리 휴일은 잘 쉬고 계시나요~전 출근해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ㅠㅠ일 하시는 분들은 조금만 더 힘내시고곧 있을 주말을 느껴보세요~~~~오늘 메일은 드린 건 다름이 아니라지금 저희 리타겟배너를 이용해주시는데 먼저!!!감사를 드립니다!

 

수익은 잘 나오시죠!? CPC단가는 저희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저희가 더 좋은 광고를 배너안에 넣을려고 여러 광고주분들과지속적으로 미팅도 하고 계약도 새로 하고 있으니좀 더 유저분들의 패턴에 가까운 광고가 나올것으로 기대합니다 ㅎㅎ

 

저희가 안내해드릴 내용이 한 가지가 더 있습니다~지금 저희 서버를 이번 주 일요일 까지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 중이라광고 나오는게 조금 느릴 수도 있고 CPA광고가 나갈 수도 있습니다만서버 업데이트를 하는 과정이 끝나면곧 다시 정상적이고 빠르고 유저 패턴에 딱 맞는광고가 나갈 수 있으니 혹시나 이 배너 왜이러지라는 생각은 조금만 해주세요 ㅠㅠ그리고 확실한 건 일요일 새벽 3시부터 일요일 오전8시 까지는 CPA광고만 나가게 될 것 같습니다 ㅠ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ㅠ_ㅠ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배너 게재가 계속 늘어나서 미리 서버를 업데이트 하는 점 정말 양해 부탁드립니다!그리고 또 단체메일이라서 송구스럽습니다 ㅠㅠ처음에는 일일이 보내드리려 했지만 이제 워낙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해주셔서한 분씩 보내드리다보면 업무시간에 아무것도 못할 것 같아서 ㅠ_그래도 가급적 인사는 자주 드리겠습니다!!이상 [클릭몬노승우였습니다.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