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도 많은분들께서 찾고 계실꺼라 생각하는 노래듣기 블로그를 소개할까하는데요. 본인또한 평소에 자주 찾아서 늘 음악을 듣고 있습니다. 사랑해님의 블로그운영자님의 세세한 음악선곡과 카테고리 덕분에 찾기도 편하고 자동재생기능이 있어서 사무실에서 일하다가 혹은 웹서핑중에 자동재생시켜놓고 들으면 정말 좋을거 같네요.  한가지 주의할점은 브라우저는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등에서는 재생이 안되니 꼭 인터넷 익스플러우에서만 지원된다는점 참고하시고 해당 블로그에 접속을 해주세요.


상당한 인기를 지니고 있고 많은분들께서 즐겨 찾는곳입니다. 일반사이트가 아닌 이렇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제대로 만족할만한 음악을 공유하는곳은 이곳뿐인거 같네요. 


80년대부터 해서 2000년대까 희트했던 노래들을 모두 함꺼번에 세부적으로 모아놓은 모습을 볼수가 있겠네요. 90년대의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이라면 주로 지금은 30대 분들이실텐데 지난 추억의 음악에 흠뻑 빠져보세요.


역시 이번에는 2000년도의 각 년도별로 작 정렬된 글의 모습이에요.  가장 제가 즐겨듣는 부분인거 같은데요.

2005년도에 음악들을 제가 가장 많이 들었던거 같네요.



 노래리스트 상단에 보시면 음악플러그인의 모습이 보이는데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음원이 재생이 되십니다.



또한 여러인기 있고 주로 찾는 가수분들의 스페셜 메뉴도 등록이 되어 있어서 선택을 하시면 해당가수의 멋진 노래들을 바로 들을수가 있으십니다.


해당 부분의 곡은 팝송인데요. 한국인들 그리고 외국인들께서 주로 찾는 인기순위별로 리스트가 선별되어 원하는 곡을 전부 무료로 들을수가 있으십니다. 


아마도 크리스챤분들이라면 가장 환영할만한 복음성가 입니다.


얼마전 엠비씨에서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나는가수다에서 등장해서 명예졸업한 인기 ccm가수 소향의 노래가 수록된 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그리고 마음과 영혼을 맑게 해주는 클래힉 음악까지 전부 소개가 된 모습입니다.



정말 유명한지 하루 방문객만 해도 거의 2만명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 있는 사랑해 노래듣기 블로그인거 같네요. 그리고 제가 간략하게 글로만 설명하려니 전부 소개를 못할꺼같아서 카테고리 부분이 상당히 많은데 간략하게 스크린샷을 해보았습니다.  방문객들을 위한 배려까지 볼수가 있는데 채팅창까지 있어서 여러 방문한분들과 대화를 나눌수도 있으십니다.


 

제가 소개하는곳으로 이동하시려면 http://blogdj.blog.me/ 로 들어가시면 소개된 모든 곡들을 무료로 들으실수가 있으십니다. 다음에도 알찬사이트들을 많이 소개를 해보도록 할께요. 그럼 자신이 원하는 많은 음악들을 시청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