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물리키를 사용하는 삼성 스마트폰중에 버튼을 누를때마다 딸깍 삐꺽 삐꺽 소리가 발생할 경우에는 교품대상이 되는건 다들 아시지요?  

제가 최근 구매한 스마트폰 갤럭시s4-lteA 스마트폰에서 홈버튼이 부드럽지 않고 딸깍거려서 원래 제품이 이런가 보다 하고 넘어 갔는데 주위에 사용하는분들 보니 전부 부드럽고 소리가 나지 않더군요. 

심지어 바로 전에 사용했던 옵티머스뷰2의 경우에도 그런 현상은 없었구요. 제가 이글을 쓰는 이유는 제품을 구매한지 2주가 안되신분들께서 제 포스팅을 보시고 자신의 증세를 일찍 발견하시고 14일이 경과되서 교품이 아닌 수리가 들어가는 불상사가 없도록 작성을 해봅니다. 

그럼 하단에 잘찍진 못했지만 소리나는 동영상을 첨부해드리니 자신의 스마트폰중에 문제의 증상이 나타날경우 신속히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내방하셔서 교체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원래 제가 기계운(뽑기운)이 없는편이 아닌데 이번에는 큰 문제는 아니지만 사용하면서 여간 신경이 쓰이는게 아니더군요. 

초반에 전자기기의 경우에는 한번 속을썩이면 사용하는내내 잔고장과 여러 트러블이 발생을 하기때문에 꼭 문제제품은 환불이나 교체진행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소리를 작게해서 영상 재생시에는 문제의 소리가 안날수가 있으니 볼륨을 키워서 들어보세요. 해당문제의 소리가 나는 이유로는 부품 조립 단차로 인한 불량이라고 하네요.

위에 영상에 보시다시피 정 중앙을 손가락으로 눌렀을경우에는 크게 소리는 안나지만 홈버튼의 좌측이나 우측 모서리쪽만 가까이에서 눌러보면 어긋나면서 딸깍 삐꺽 끽끽 탁탁 하며 소음이 발생하는 증상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금일 회사에서 잠깐 시간을내서 방문한 신정센터의 모습입니다. 불량증상을 서비스하는 기사님에게 보여주면됩니다. 

마침 기사분께서도 저와 같은 기종을 사용하고 있어서 바로 한눈에 딸깍거리는 소리를 알수가 있었습니다. 

교품을위해서는 불량판정서가 필요한데 15분정도 소요가 되니 조금기다리시면 되십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센터에 바라는점은 주차장 너무 협소하고 차댈곳이 없어서 노상에 주차를 했어요 ㅜㅜ 대책마련좀 해야할꺼같아요,,,



위와 같은 휴대폰 구매 14일 불량판정서라는 문서를 출력을 해줍니다.  가장 중요한건 해당 문서를 받았는데 구매한지 14일이 지나서 구매처에 가지고 가시면 교환품을 받을수가 없다고 하니 해당 문서를 받으셨다고 해도  구매 2주내에 교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개인적 취향인데 저는 엘지제품보다는 삼성제품에 맞는거 같네요.



전에 사용했던 엘지폰(옵뷰2,옵이이,3D)의 경우에는 제가 소유한 차량의 블루투스에서 소리재생이 됐다 안됐다하는문제도 발생하고 스크린샷 캡쳐단축버튼 , 카메라화질(옵티머스뷰2 카메라때문에 촬영할일있을때 그 무거운 아이패드를 가지고 다녔습니다.)등의 사소한 문제로 인해 이번에 삼성스마트폰으로 교체하고 전부 해결이 된거같네요. 

모두 문제가 된다면 노트1,2,3 갤럭시s3,4,letA 기종등의 문제시 꼭 조치를 받아서 오래오래 사용을 하세요~(타 제조사도 해당문제 발생시에도 교품의 대상이 되겠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