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코스트코 가면 꼭사야하는것 1순위제품 한우물에서 만든 곤드레나물밥에 대한 리뷰를 소개할까 하네요. 

냉동밥이 어떤 종류가 있을까 하고 광명 코스트코에 나가보았더니 종류가 생각보다 많이 있었고 곤드레 나물밥이 내 눈에 딱 들어와서 장바구니 쏙으로 쏘~옥 넣었답니다. 

얼른 장을 보고 집으로 와서 아점겸으로 식사를 하기로 했는데, 곤드레 나물이라 생소하기도 하고 티브에서 본것 같기도 해서 얼른 개봉해서 먹어 보기로 했지요.^^

비닐 봉투안을 보기전엔 곤드레 따로 밥 따로 있는줄 알았는데 손쉽게 해 먹을 수 있도록 곤드레와 밥이 데워만 먹을 수 있도록 아주 간단한 조리법을 가지고 있어서 그 점이 더 맘에 들더군요. 

250g씩 4개가 들어 있는데 봉투는 당연히 재활용 할 수 있는 봉투이니 분리수거 잘 해야 하는거 잊지 마세요.


1인분이 250g이라고 생각하니 조금 부족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역시 남자분들은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 있는 양이네요.

제가 양이 커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ㅋㅋ그래도 4개씩 이나 들어 있으니 양것 먹을 수 있으니 좋아요.^^

 조리과정을 한번 볼까요? 전자렌지에 조리를 해도 되고, 후라이펜에 조리를 해도 된다고 하네요.

모든 음식에 적혀 있는 영양성분이 눈에 들어 오잖아요 그래서 자세히 살펴보니 390Kcal 의 열량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칼로리 이런거 따져먹는 사람이 아닌데 갑자기 사람들이 이런저런 칼로리를 따지고 먹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궁금해 지는 군요. 

오늘은 후라이펜에  해 먹어 보기로 하였답니다.


앞전에 말했듯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밥양이 적은 아이가 있는 가족들은 양을 조절해서 먹기에도 아주 딱인 것 같아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는 거 보고 다음에 아침에 바쁠때 아이들 밥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곤드레나물밥 구성품들

간장소스는 곤드레 나물밥에 맞추어 각각 1개씩 들어있어 여유분이 없다보니 혹시 싱거우면 어쩌나 걱정하시는 분도 계실텐데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은게 간장소스 한개를 다 넣으면 약간 짜더라구요. 

만약 싱거우시다면 집에 있는 장을 살짝 더 넣어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식용유를 후라이펜에 충분히 두른다음 강불에 달구고 있는데 기름이 어느정도 달궈지면 중불이나 약불로 줄여야 한답니다. 

그래야 밥이 타지 않고 자연스럽게 볶음밥이 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2봉을 넣고 조리를 하고 있는데 이유는 아점이기도 하고 왠지 한봉은 적을 것 같은 생각에 나도 모르게 2봉을 넣고 말았답니다.

혼자 다 먹기엔 조금 많을 것 같네요.

▶간단하게 만드는 조리방법

밥이 고슬고슬 하게 볶음밥이 되어가고 있는 모습이 사진으로 다 보여 드리지 못한다는 게 많이 아쉽기도 하네요.

여기에 뭔가 추가해서 먹을 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 김가루도 넣어 보았는데 김가루 보이시나요? 지금 뭔가 살짝 2프로 부적해 보이는 것은 바로 마지막에 뿌려서 먹는 간장이 아직 들어가지 않아서 그래요.


멋쟁이 셰프의 느낌을 살려 접시의 선정도 중요한거 잊지 마시고 무엇보다 맛있게 먹으려면 그릇에 담는 모양도 이뻐야 해요. 간장 소스는 1개만 이쁘게 뿌려 보았답니다.  

전부 뿌리면 짤수가 있으니까 처음엔 조금만 섞어 주신후에 간을 맞추면서 조금씩 더 넣어서 드시면 되신답니다.


조로록 간장 소스를 뿌리고 이제 먹어 보아야 겠어요. 먹음직 스럽나요? 음식을 조리할때 그 향을 같이 맡으셔야 하는데, 고소한 나물 볶는 향이 난답니다. 

냉동밥이라고 해서 어떨까 했는데 나름 괞찮더군요.

아점으로 택한 곤드레 나물밥 정말 맛있었어요. 냉동밥과 김가루 조금 그리고 달달 볶음 손맛이 조화를 이룬것 같아요. 

아점이라 배가 고파서 정신없이 맛있게 먹었는데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은 맛이네요. 

기름의 느끼함이 싫으신 분들은 전자렌즈에 데워서 드시면 또 다른 맛을 느끼시면서 먹을 수 있답니다.그 방법도 추천드려봅니다.

수명을 늘리고 건강에 좋은 아몬드의 효능 - 롯데마트에서 구입해본 서래푸드 볶음아몬드 시식후기

흠집사과 - 못생기고, 기스나도 맛만 좋은면 장땡!! 못난이사과

아침식사대용 좋은 따끈하게 먹는 보노 콘스프 솔직한 맛평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