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명을 늘리고 건강에 좋은 아몬드의 효능과 롯데마트에서 구입해본 서래푸드 볶음아몬드 시식후기글인데요, 

예전에 비해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견과류를 챙겨 먹고 있잖아요 저 역시 잘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는 사람중에 한사람이랍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코스트코에서 가끔 대량으로 구입해서 먹곤 했는데 가끔 같은 것인데도 맛이 별로 여서 이번엔 다른 것을 사 먹어 보았는데 맛도 있고 상품도 좋은거 같네요.

간단하게 아몬드가 좋은 점은 자신의 수명을 늘리기 위해서는 아몬드를 챙겨먹는 생활습관을 들이면 수명을 늘릴수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불포화 지방산으로 인해 다이어트 식품으로 체중조절하기 좋으며 , 다른 견과류에 비해서 비타민E 뿐만아니라 엽산까지 들어있어서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또한 하루 한줌정도만 드셔도 고칼로리 음식 섭취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리뷰를 하기전에 '아몬드' 작지만 건강에 좋은 성분들이 가득이라는 아몬드에 있는 효능을 자세하게 영상에서 만나보도록 하세요.

우선 저희는 대부분 생아몬드를 코스트코에서 구입을 하는데 생아몬드를 그냥 먹지 않고 볶아서 먹는데 요즘처럼 너무 더운 날은 가스불 키는 것이 곤욕인지라 편한 것만 찾게 되고 있는데 마침 요것은 불이 필요없는 물건이라서 너무 쉽게 손이 가는 것 같아요.


원산지는 미국제품이라고 하고 수입한곳은 미영식품이라고 하네요. 뭐든지 먹는 것은 조목조목 따져봐야 하는 것이 당연한 것 이잖아요.

뒷면을 보시면 궁금한 것이 아주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되시구요 무엇보다 보관이 제일 중요하니깐 개봉후엔 냉장보관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요즘처럼 더운 날엔 실온에 보관하는 것이 많이 찝찝하더군요.혹시라도 벌레라도 생길까 노심초사 하느니 그냥 맘 편하게 냉장고 속으로 고고씽 하는 것이 마지막까지 먹을 때 벌레 걱정은 안하고 먹을 수도 있고 마음도 편할 것 같으니 건강에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몸 건강하자고 먹는 것을 걱정하며 먹으면 안 먹는것 보다 못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답니다.이것을 먹을땐 요렇게  가볍게 한주먹 짚어서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하지만 아쉬운건 개봉했을때 내용물에 비해 포장은 너무 거대한데 솔직히 내용물이 적어서 조금 실망했네요.

상품이 아무리 좋아도 적절한 포장을 하는게 옳다고 생각이 드는데 추후에는 포장도 소비자에 실망시키지않게 바꿨으면 좋겠더군요. 아몬드가 건강에 아무리 좋다고 해서 과하게 먹다 보면 오히려 해가 되니 첨부터 욕심부리지 마시고 적당히 챙겨드셔서 건강한 몸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