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고 키마의전설 레고 늑대부족 워리츠 미니피규어 장난감 조립기]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레고키마 닌자고의 늑대부족 정품이 아닌 짝퉁 미니피규어장난감을 구입해봤는데 자세한 제품 개봉기부터 내용물에 대한 상세한 리뷰를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운캐릭터 히어로가된 스폰지밥 미니피규어 장남감 개봉및 리뷰 - 짝퉁레고 조립기

완성된 미니피규어의 모습인데 광선검과 함께 총모양의 건을 들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데 전부 조립해보면 나름 퀼리티도 있고 인쇄품질도 짝퉁에 비해서 좋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모델명은 5-12 시리즈이고 가격의 경우에는 한셋트로 12000원정도에 구매했으니까 개당 3천원 남짓정도 한거 같네요. 

특징이 박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멋진 무기가 들어있는게 특징이라고 하는군요,그럼 자세하게 개봉기부터해서 조립하는 과정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박스의 옆모습을 보게되면 블럭들을 어떻게 조립을 해야하는지 설명서가 나와있는데 뭐 솔직히 안보고도 만들수 있지만 가끔 블럭을조립하다보면 약간 헷갈리고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이 조립도면을 보면 쉽게 제작이 가능하세요.


본격적으로 제품을 개봉을 해보면 블럭조각이 들이 있는 봉지하나와 그리고 캐릭터 카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위에 영상은 상세하게 개봉부터해서 만드는 과정까지 요약된 리뷰영상인데요, 함께 보시고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세요.


모두 블럭들을 조립해서 완성된 정면의 모습이에요. 지금이라도 왼쪽손에 들고있는 총으로 발사할꺼 처럼 노려보고 있는 모습의 얼굴표정이네요 ^^ 


캐릭터만 한번 찍어봤는데 얼굴모습이 화가 난듯한 표정이고 몸통부분들은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리게 페인팅되어 있네요.

요건 옆쪽에서 찍은 사진인데 어느쪽부분을 보더라도 디테일하게 잘 만들어진걸 확인할수가 있네요, 이걸 책장이나 혹은 장식장들에 놓아두면 아주 멋질듯하네요. 

실제로 저희집에서는 거실장에 여러가지 미니피규어들을 모와놓았는데 나름 보기도 좋고 손님들이 한번씩올때마다 신기한듯 쳐다도 보고 만져도보고 하더군요.

요렇게 마지막 뒤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뭐 정품레고를 구입하는게 가장 좋겠지만 그래도 가격적인 부담없이 짝퉁레고도 나름 쓸만하고 제품도 잘나온듯 하네요. 

간단하게 레고키마 늑대부족 미니피규어에 대해서 리뷰를 했는데 앞으로 다양한 키마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나중에 올리는 글들도 함께 봐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뽀대하나는 끝내준다!! 밀리터리 군사, 군인시리즈 장난감 짝퉁레고 리뷰글 소개

또봇미니Z -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변신로봇 개봉기및 변신하는방법 동영상

이글은 절대 홍보및 바이널 마케팅성의 광고목적의 글이 아닌 순수하게 본인돈으로 구입후에 작성한 정보성 리뷰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