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엽고 앙증맞게 생긴 히어로가된 짝퉁레고 스폰지밥 미니피규어장남감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아이들일수록 너무나도 좋아할 만한 캐릭터 스폰지밥을 소개할게요. 대력 5-12살 연령대가 가장 많이 찾는 장난감인데 정품레고제품은 아니구요, 중국에서 만든 짝퉁레고 제품입니다.

리뷰하기전에 모두 조립을 완성한 모습은 바로 위에 사진 처럼 완성되는데 스폰지밥이 전체적인 파란색의 망토와 히어로복장을하고 손에는 앙증맞은 생김새의 총을 들고 있는듯한 모습이랍니다.


시리즈명은 6-12 78023제품이며 레레에서 제조한 장난감이에요. 너무 단조로운 구성 품목들로 통해서 본인이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즐거움을 느낄수 있어요.

푸른색의 망토를 눌러 쌓고 있어 확실히 누가 보아도 대 히어로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을 것 같군요.


이 시리즈의 경우에는 총 9가지로 묶음으로 판매해서 지금 보시는 것과 같이 스폰지밥 메인 주인공뿐만이 아니라 여러 다양한 친구들까지 함께 조리해 놓는다면 더욱 멋진 장식용품이 될 수가 있어요. 대부분 하나로 아이들은 만족하지 않고 있으니 까요.


어떻게 조립을 하는지에 대해서 소개하는 사진의 모습인데, 해당 사진을 보고 빠른 시간 안에 모두 조립을 이룰 수가 있어 부모님들이 직접 귀찮게 만들어 줄 필요성이 없답니다. 

블록들을 순서에 맞게 지정된 위치로만 열심히 하나씩 끼워만 주면 멋진 영웅이 탄생하게 되죠.

직접적으로 뜯어서 조립하는 영상을 촬영한게 유투브에 있어서 올려봤는데 사진에서 리뷰에서 빠진부분은 위에 영상을 보시면 더욱 상세하게 볼수가 있으니까 이 포스팅글을 읽는분들께서는 꼭 참고해서 동영상을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꺼에요.

박스를 개봉을 하게되면 카드와 그리고 조립할수 있는 블럭으로 두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해당 캐릭터의 제원을 가르쳐 주고 있는 카드와 투명 비닐 봉투 안에 구성품들이 모두 알맞게 들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특히 카드들은 하나씩 모든 캐릭터를 모아 가는 재미도 상당하답니다.


카드를 개봉하면 이렇게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카들이 들어 있어요, 지금처럼 각 캐릭터를 카드를 직접 모아 가면서 능력치를 비교해보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저 또한 어릴 적 만화 주인공을 대상으로 만들어 놓은 카드를 가지로 놀았던 기억이 생생하게 나는군요.


5분정도의 시간을 들여서 조립해서 완성된 왼쪽 모습이에요. 나쁜 악당들을 쉽게 처분실 수가 있는 레이저 광선 표를 한 손으로 들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매우 늠름하다는 생각이 들 만큼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악의 무리들과 맞서 싸우는 진정한 히어로 답습니다.

뒤쪽의 모습인데 나름 쓸만한 장남감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이번 캐릭터에 있어서는 역시 파란색의 망토가 제일 눈길을 끌고 있을 정도로 슈퍼맨 배트맨 각 특성에 맞은 망토들을 걸친 주인공과 흡사한거 같네요.

 혹시 이 히어로가된 스폰지밥 미니피규어장남감을 구입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이 리뷰를 보고 구입하는데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고 이 제품을 광고나 홍보하는 목적이 아니라 구입처등을 물어보신다면 답변드릴수 없으니 이점은 양해해주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