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마트 치킨 - 저렴한가격에 양도 많고 먹을만한 큰치긴 맛본소감 시식후기]마트에서 장을 보다 보면 배가 많이 고플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자꾸만 치킨에 눈이 가서 사와봤는데 솔직히 배달해서 집에서 먹는 그 치킨의 맛을 기대했던 것은 아니지만 역시 조금 다른 맛을 가진 것 같더군요. 

그 맛을 여러분들과 함께하고 싶어서 이렇게 몇자 적어 보네요.

믿을수없는가격!! 홈플러스 컵라면 - 담백한 맛이나고 먹을만한제품[ 개당 210 파격가격에 구입해서 먹어본 시식기 ]

치킨을 너무 좋아하는 저희는 아이들과 함께 따끈할 때 먹어 보았는데 솔직한 마음으로 말하자면 바싹한 그 맛이 색다르더라구요. 

정말 끝까지 먹을때까지 바싹한 그맛이 사라지지 않고 눅눅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치킨은 뭐니뭐니 해도 맥주와 함께 캬~ 해줘야 맛이잖아요.저희 신랑 그냥 아이들과 먹다가 갑자기 술친구가 필요했던지 카스맥주를 사다가 치킨과 함께 치맥으로 먹더군요. 

신랑은 치킨 별로 안좋아 하는데 오늘 맛나게 혼자서 거의 다 먹었던거 같네요.

4인 가족이 먹기엔 조금 양이 많은 것 같기도 한데, 저희가 입이 짧아서 그런진 몰라도 치킨이 조금 남더라구요.말처럼 큰치킨이여서 그런가 봐요. 

조금은 짭조름한 그 맛이 살짝 아이들에겐 걸리지만 속살이 있으니 그냥 겉은 먹지 말고 살만 먹으라고 하는 편이예요.


치킨에 요것이 빠지면 섭한 무 이것은 치킨살때 그곳에서 같이 구매할 수 있어요.

가격도 아주 착한 가격 500원인데 이런무는 사실 서비스로 먹어야 제맛인데 아쉽네요 그래도 생각보단 가격이 착해서 다행이예요.


눅눅해 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투껑에 동그랗게 윗부분에 구멍이 나 있어서 그런지 바싹하게 즐길 수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 비밀은 아랫부분에 이격칸으로 되어 있고 그리고 또 하나 통에 자그맣게 구멍들이 나 있답니다. 


파슬리가 뿌려져 있어서 그런지 더 입맛을 돋구는 것 같지 않나요?저는 처음에 이것을 먹을때 느끼하지 않았던 처음 맛을 잊을 수 없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자주 찾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겉이 바싹한게 사진으로 느껴지시나요. 오늘 저녁 이 맛을 느껴보고 싶은 사람들은  롯데 마트에서 드셔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네요.

닭을 좋은 것을 쓰고 있는 것을 느낄 수있는 것이 한 입 베어 먹어 보니 알 것 같더라구요. 

보시는 것처럼 속살이 아주 신선해 보이고 살도 어찌나 쫄깃하고 담백한지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어른들에겐 치킨과 맥주가 환상 궁합이라는 거 알고 계시죠? 울 신랑이 이맛을 알고 부턴 그렇게 좋아하지 않은 요것을 자주 먹는 것 같아요. 

한 번 빠지고 나더니 헤어나오지 못하네요.ㅋㅋ


작은아이가 말하길 바싹할 때 먹을때 맛이 최고 였다고 하네요. 뭐든지 따끈할 때 먹는것이 최고잖아요 우리집 막개녀석이 그것을 얘기하는 것 같아요. 

만약  이것이 식었다면 전자렌지에 돌리면 다시 바싹해진 다고 하니 한번 해 보세요. 

저희는 아직까진 그렇게 해서 먹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저희집 근처에 롯데마트가 있어서 본의아니게 장을 볼때 다른곳보다 이곳을 많이 찾는데 롯데마트관련 리뷰글을 많이 적는데 어떠한 금전적인 댓가로 돈을 받고 작성한 상업적인글이 아니며 순수한 리뷰글이라는것을 다시 한번 밝힙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즈크리스피피치세트 시식후기 - 싸고 먹을만한 맛있는 배달음식편

세븐일레븐 햄버거 - 편의점표 치킨해시브라운버거 솔직한 맛평가 및 시식기

728x90
반응형

댓글()